[후드티 추천] 남자 가성비 후드티! 멜란지마스터 그레이 후드티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미 아실분은 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ㅎㅎ

 

가성비 후드티와 후드집업으로 매우 유명한 도메스틱 브랜드죠?ㅎㅎ

 

멜란지마스터 브랜드에서 최근에 제가 그레이 기본 후드티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우선 구입은 무신사스토어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약 2만7천원? 정도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후드티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배송은 약 하루만에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ㅎㅎ

 

멜란지마스터 후드티

바로 이 제품입니다!ㅎㅎ

 

매우 심플하고 기본 후드티의 정석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트나 패딩에 레이어드 용으로도 매우 안성맞춤이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두께는 생각보다는? 얇았습니다. 기모 안감도 없어서 한겨울에 입으려면 안에 흰색티랑 반드시 레이어드 하고 입으셔야 될 것 같았습니다!ㅎㅎ

 

모자부분

모자 부분입니다.

 

뭐 하나 나무랄데 없이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에요!ㅎㅎ

 

팔 시보리

팔 시보리 부분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시보리 부분이 매우 약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직접 입어보니까 시보리 부분도 쨍쩅해서 놀랐습니다.

 

진짜 이만한 가성비 후드티는 없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그정도로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다만..아쉬운 점은 이 모자 줄이 좀 아쉬었습니다.

 

고정 핀? 이 없어서 잘못 만지면 훅..빠질 것 같았거든요..ㅠㅠ

 

이 부분 빼고는 정말 2만원대 제품으로서는 매우 훌륭한 후드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실제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는 키 173cm 몸무게 64kg 이고 해당 제품은 L 사이즈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멜란지마스터 후드티가 오버사이즈 핏이 아닌 정사이즈 핏으로 나온 제품이라서 사이즈는 꼭 확인해 보시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실제 착용 모습

실제로 입은 핏은 위와 같습니다.

 

총 기장이 살짝? 긴 감이 있지만..저는 개인적으로 오버핏? 을 선호하기 때문에 M 사이즈 말고 L 사이즈로 구입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이 어깨쪽이 좀 타이트하게 나와서 M 사이즈 였다면 입을 때 불편했을 것 같아요.

 

저와 체형이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L 사이즈 구입하시고 안에 흰티로 레이어드 해해 입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이제 봄이 오고 가볍게 기본 후드티 찾으시는 분들은 멜란지마스터 제품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