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복 추천] 남자 트레이닝복 세트! 페플(페어플레이) 트레이닝복 구입 후기(맨투맨 + 스웨트팬츠)

안녕하세요.

 

올 겨울은 작년에 비해서 정말 많이 춥고 눈도 많이 오는 겨울인 것 같아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늘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따뜻한 트레이닝복 세트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ㅋㅋ

 

사실..제가 트레이닝복이 없어서 무얼 사야 할지..고민하던 중에 꽤 괜찮은 브랜드를 찾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페플(페어플레이)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트레이닝복 세트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페플 트레이닝복 세트

 

제가 구입한 트레이닝복 제품입니다.

 

상의 + 하의 세트로 해서 총 가격은 4만8천원이고 쿠폰을 적용하고 그러면 최대 3만원대 후반으로도 구입하니까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입하였고, 컬러는 다양한 컬러들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색상은 상의 + 하의 둘다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일반 회색을 사고 싶었지만..이미 품절이라ㅠㅠ

 

주문하고 제품 받는 날까지는 약 2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택배가 빨리 와서 놀랐습니다!

 

그럼 제가 구입한 페플 트레이닝복 세트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의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의

제가 구입한 다크그레이 맨투맨 입니다!

 

다크그레이 색상이라서 일반 그레이보다는 확실히 많이 어두운 느낌이 있습니다.

 

근데..오히려 이 색상이 때?는 안탈 것 같아서 좋고..정말 막 입기에는 좋은 색상이 아닌가 생각되네요ㅎㅎ

 

상의 사이즈

저는 상의는 “L” 사이즈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사실 “M” 사이즈를 주문해도 충분히 맞을 듯 했으나..트레이닝복으로 정말 편하게 입기 위해서 저는 오버사이즈 느낌을 내고 싶어서 L 사이즈를 주문 하였습니다.

 

근데..막상 입어보니까..진짜 제 스펙 대비 엄청 크긴 크네요..ㅋㅋㅋ

 

상의 시보리

상의 시보리는 일반 SAP 브랜드의 맨투맨과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엄청 짱짱하지도 그렇다고 헐렁 하지도 않은?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의 두께도 꽤 있는 편이라서 지금과 같은 날씨에 막 입기 아주 좋은 옷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이제 하의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의

스웨트 팬츠 모습입니다.

 

정면 모습에는 허리를 조여줄 끈? 이 있으며, 뒷면에는 주머니가 하나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다크그레이 색상이라 꽤 어두운 색상이면서, 발목 쪽에는 고무줄? 시보리가 있어서 발목을 잡아주는 역할도 해주는 바지 입니다.

 

하의 사이즈

저는 하의는 “M” 사이즈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이고 앞서 맨투맨은 L 사이즈를 구입 하였고 스웨트 팬츠는 M 사이즈를 구입 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허리 끈 모습

허리를 잡아주는 끈 모습입니다.

 

다른 트레이닝복 바지와는 다르게 꽤나 원단도 두껍고 끈 역시 매우 두꺼워서 끊어지거나 닳을? 일이 없을 것 같았어요.

 

3만원 후반대의 가격인데도 마감과 원단 질이 매우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두께도 두꺼워서 한겨울에 사용해도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하의 시보리

바지 밑단 발목 잡아주는 시보리 모습입니다.

 

여기서 더 조여줄 고무줄?은 따로 없고 딱 일정 부분만 발목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사이즈 보다 오버 사이즈를 구입하시게 되면 시보리 부분이 상당히 헐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점은 참고해서 구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직접 입어본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확실히 상의 맨투맨이 상당히 오버사이즈인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깨 라인도 한참 아래까지 내려가고..진짜 M살걸..후회?도 되면서 그냥 편하게 입기에는 L 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하의는 다행히 딱 알맞게 맞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허벅지 통도 여유롭고, 기장도 제 키에 딱 맞아서 하의는 정말 잘 산 것 같습니다.

 

페플 브랜드에서 트레이닝복을 처음 구입을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진짜 가성비 대비 너무 괜찮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저와 같이 저렴한 트레이닝복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페플에서 한번 제품 구입하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