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자켓 추천] 남자 블랙(검정) 블레이저 추천! 에잇세컨즈 블랙 솔리드 싱글 재킷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정말 춥죠?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코로나도 항상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거리두기가 상향되면서 계속 집에만 있다 보니까..너무 무료해지고 인생이 점점 노잼이 되어 가는 것 같아서..저에게 스스로 선물을 주고자 최근에 옷을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블레이저 자켓을 구입 하였는데요.

 

지금은 1월이고..한겨울이라 당연히 블레이저만 입기에는 매우 추운 날씨지만..다가오는 봄과 향후에 가을에도 입기 위해서 미리 브랜드 시즌오프 기간을 이용해서 쇼핑 하던 중, 에잇세컨즈에서 꽤나 저렴하면서 괜찮은 블레이저를 팔고 있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 입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솔리드 재킷

 

 

 

제가 구입한 에잇세컨즈 블랙 블레이저 입니다.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죠?ㅎㅎ

 

가장 기본적인 피크드 라벨이면서, 2 Button 싱글 자켓이라 유행을 타는 디자인도 아니라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꽤나 윤기도 나서 전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그럼 조금 더 자세히 제품의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솔리드 싱글 재킷 제품 정보

 

 

 

제품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가격은 정가 79,900원에서 저는 할인을 받아서 39,900원 주고 매우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음..보통 무신사 도메스틱 혹은 무탠다드에서 판매하는 기본 블레이저도 아무리 저렴해도 7만원 선인데..저는 약 4만원에 구입을 한거니까..가격은 정말 저렴하게 구입 한 것 같아요ㅎㅎ

 

제품 품명은 “420811LY25-090” 이고, 저는 L(100) 사이즈로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 입니다.

 

에잇세컨즈 블랙 솔리드 싱글 재킷 소재 정보

 

 

 

제가 구입한 블레이저의 소재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확실히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라서 폴리에스터와 레이온 혼용해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겉감의 재질은 상당히 부드럽고 까끌 거림의 느낌도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보았을 때 엄청 싸구려? 느낌은 들지 않아서 그냥 가볍게 막? 입기에 매우 좋은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학생분들이나 가성비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가 이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제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 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L 사이즈로 착용한 모습입니다.

 

입었을 때 완전 고급스럽다? 이런 느낌은 없습니다ㅋㅋ

 

뭐..4만원 자켓인데..너무 많은 걸 기대하면 안되겠죠?ㅎㅎ 그래도 입었을 때 제 개인적으로 핏은 괜찮았습니다.

 

어깨 라인도 잘 맞았고, 소매 길이도 적당하고 팔 폭도 꽤나 여유 있어서 입었을때 답답함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데일리 혹은 전투용으로 막 입기에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단점이라면 어깨 라인쪽 뽕?이 있어서 딱 사각형? 느낌의 어깨라인이 아쉬었고..검정 블레이저라서 그런지 먼지가 매우 잘 묻더라고요..

 

그래서 이점은 제 개인적으로는 아쉬었지만..그래도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주었기 때문에 저처럼 막 입거나 블레이저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에잇세컨즈 제품도 가성비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