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자켓 추천] 남자 블레이저 추천! 에잇세컨즈 울 블랜디드 그레이 체크 슬림핏 투 버튼 싱글 재킷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제가 블로그에 에잇세컨즈 블랙 솔리드 싱글 재킷 구입 후기를 올렸었는데요!ㅋㅋ

 

사실..그날 다른 블레이저도 같이 구입을 했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그 제품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울 블랜디드] 그레이 체크 슬림핏 투 버튼 싱글 재킷 입니다.

 

이름 한번 엄청깁니다..ㅋㅋ

 

바로 이 제품입니다.

 

에잇세컨즈 그레이 체크 블레이저

 

제가 구입한 에잇세컨즈 울 블랜디드 그레이 체크 블레이저 입니다.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죠?ㅎㅎ

 

가장 기본적인 피크드 라벨이면서, 2 Button 자켓이라 유행을 타는 디자인도 아니라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그레이 색상이 꽤 고급지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유용하게 입을 재킷이라 생각이 들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조금 더 자세히 제품의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잇세컨즈 그레이 체크 블레이저 제품 정보

 

제품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가격은 정가 109,900원에서 저는 할인을 받아서 39,900원 주고 매우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보통 무신사 도메스틱 혹은 무탠다드에서 판매하는 기본 블레이저도 아무리 저렴해도 7만원 선인데..저는 약 4만원에 구입을 한거니까..가격은 정말 저렴하게 구입 한 것 같아요ㅎㅎ

 

제품 품명은 “420811LY13-030” 이고, 저는 L(100) 사이즈로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 입니다.

 

에잇세컨즈 그레이 체크 블레이저 소재 정보

 

제가 구입한 블레이저의 소재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확실히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라서 폴리에스터와 모, 폴리우레탄을 혼용해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겉감의 재질은 약간? 까끌까끌? 거친 느낌을 주었습니다. 많이 거친 건 아니지만..맨손으로 겉감을 만지면 매끄러운 느낌은 아니니 이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보았을 때 엄청 싸구려? 느낌은 들지 않아서 그냥 가볍게 막? 입기에 매우 좋은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가 이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저는 키 173cm, 몸무게 63kg 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L 사이즈로 착용한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확실히 블랙 블레이저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확실히 그레이와 체크패턴의 디테일이 있어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실제로 보았을 때 꽤 고급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자세히 보면 원단도 저렴하고 소재도 저렴해서 다른 컨템포러리 혹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재킷들과는 비교가 안되겠지만..그냥 겉으로 눈으로 보았을 때에는 꽤 괜찮은 느낌을 주는 재킷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깨 라인도 잘 맞았고, 소매 길이도 적당하고 팔 폭도 꽤나 여유 있어서 입었을때 답답함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데일리 혹은 전투용으로 막 입기에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단점이라면 앞에서도 언급 했듯이..겉감의 표면이 좀 거친 느낌이 있어서 부드러운 느낌의 원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그래서 이점은 제 개인적으로는 아쉬었지만..그래도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주었기 때문에 저처럼 막 입거나 블레이저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에잇세컨즈 제품도 가성비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