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바지 추천] 브랜디드 크림진 (1931 OBJECT, CROP STRAIGHT)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청바지로 꽤나 도메스틱 브랜드에서는 유명한 제품이죠?

 

브랜디드에서 만든 “크림진 1931 OBJECT, CROP STRAIGHT” 제품입니다!

 

브랜디드 크림진

바로 위의 제품입니다!

 

구입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입하였고 ,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사니까 최종 가격은 5만 원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정가로 사지 마시고, 꼭 할인쿠폰을 발급받아서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한 푼이라도 저렴하게 사면 좋으니까요ㅎㅎ

 

제품 포장 모습

처음 제품을 받게 되면, 위와 같이 지퍼백? 안에 제품이 포장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지퍼백 안에다 포장을 해줘서 오염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점은 좋았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매우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색상은 사진보다는 살짝 어두운? 아이보리 색상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진보다 어두운 느낌이 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크림진 입문자들에게는 너무 밝은 컬러보다는 살짝? 짙은 컬러로 입문해서 점점 더 다양한 컬러를 도전하는 게 좋다고 생각이 들거든요!ㅎㅎ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앞면 모습과 거의 동일하게 특별한 디테일 없이 매우 심플하고 무난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남친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바지가 아닌가.. 생각 듭니다!ㅋㅋ

 

제품 옆모습

제품 옆면 모습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크롭 기장의 스트레이트 핏이라서 그런지, 옆에서 보았을 때 매우 깔끔하게 핏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직 입어 보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

 

제품 디테일 모습

이 제품은 크게 디테일이라고 할 만한 건 없습니다.

 

다만.. 크림진 전체적으로 보면 뭔가 목화씨? 참깨? 비슷한 점들이 전반적으로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오히려 저는 이렇게 검은 점? 이 있음으로써, 너무 심심하지 않고 오히려 크림진 전반적인 분위기에 있어서 더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보면 전혀 이질감 없고 예쁘더라고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크림진 사이즈는 30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제품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제품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제 스펙 기준으로 30 사이즈를 입으니까 기장도 딱 맞고, 허벅지도 약간 여유가 있으면서 앉았다 일어났을 때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이 제품은 스판이 있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저랑 비슷한 스펙을 가지신 분이라면 30 사이즈 가시고, 만약 저와 키가 비슷한데 몸무게가 좀 나가신 다면 32 사이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허리도 3개 손가락 정도가 들어갈 정도로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뭔가 28 사이즈를 입기에는.. 매우 타이트할 것 같아서 30 사이즈가 딱 맞는 것 같습니다.

 

크림진은 저도 이번에 처음 구입하는 건데요.확실히 어떤 컬러와 입어도 예쁜 바지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ㅎㅎ

 

브랜디드.. 유튜버 분들이 많이 추천해 주셔서 궁금해서 저도 직접 구매를 해봤는데요! 앞으로 청바지 류는 브랜디드 제품 많이 이용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재질, 마감처리도 괜찮고 핏도 좋아서 저는 매우 매우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5만 원대의 이 정도 바지 퀄리티라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브랜디드 크림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구입하세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