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목폴라 추천] 남자 목폴라(터틀넥) 추천! 폴햄(POLHAM) 캐시미어 블렌드 목폴라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12월도 중순으로 다가가고 있네요!

 

이제 제법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이럴 때일수록 옷을 따뜻하게 입으셔서 건강 챙기셔야 하는 거 아시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목폴라(터틀넥)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겨울에 목폴라는 필수템 아니겠어요?ㅎㅎ

 

제가 이번에 구입한 목폴라는 폴햄에서 만든 캐시미어 블렌드 목폴라 입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와 베이지? 살짝 섞인 느낌의 컬러고요!

 

구입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하였고 1+1 제품으로 총 구입 가격은 2개의 59,9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ㅎㅎ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품 정면 모습

 

 

바로 이 제품입니다!

 

색상은.. 음.. 정확히 어떤 컬러다!라고 말씀을 드리기가 애매하지만.. 아이보리와 베이지 컬러가 오묘하게 섞인? 느낌의 색상입니다!

 

일단 무지라서 매우 깔끔한 느낌을 받았고, 캐시미어 블렌드라서 제품을 실제로 만져보면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맨살에 입어도 전혀 까끌거림이 없어서 매우 좋았습니다!ㅎㅎ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 모습 역시, 앞면 모습과 거의 동일하고 매우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 및 품번 정보

 

 

제품 정가는 59,900원이지만.. 정가는 정가일 뿐이죠?ㅋㅋ

 

저는 아울렛에서 구입을 해서 1+1으로 59,900원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의 품번은 PHA4 EU1010 A이고,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100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95 사이즈는 살짝 가슴 쪽이랑 등 쪽이 끼는 느낌을 받아서 100 사이즈로 주문하였습니다!

 

저랑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제품 목 부분

 

 

제품 목 부분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길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있다가 실제 착용 모습에서 보시겠지만, 목을 모두 덮는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요새는 모크넥처럼 목을 살짝만 올려주는 그런 스타일의 목폴라도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모크넥보다 완전히 목을 덮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길이의 목 시보리입니다!

 

제품 팔 시보리

 

 

제품 팔 쪽 부분의 시보리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시보리 부분이 짱짱했습니다! 그래서 실제 제품을 입어보면 양쪽 팔을 꽤 잘 잡아주고 감싸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확실히 시보리 부분이 짱짱하니까 바람도 덜 들어오고 옷을 입었을 때 핏도 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정말 가성비 목폴라로 이만한 거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제품 소재 정보

 

 

제품 소재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해 드렸듯이, 이 제품은 캐시미어 블렌드의 목 폴라라고 말씀을 드렸죠?ㅎㅎ

 

물론.. 좋은 브랜드의 캐시미어에 비해서는 질이 떨어지는.. 그런 캐시미어를 사용했겠지만..ㅎㅎ

 

이 제품의 소재는 나일론 46% + 폴리에스터 20% + 아크릴 14% + 모 10+ 캐시미어 10% 이렇게 다양한 소재들이 섞이고 만나서 이 제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확실히 캐시미어 소재가 섞여 있어서 그런지 제품을 실제로 만져 보면 매우 보들보들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맨 살에 이 제품을 입어도 전혀 까글?거리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재도 이 정도 가격대에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1+1에 59,900원 이니까요..ㅎㅎ

 

그럼 이제 실제로 이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사이즈는 100(L) 사이즈를 구입해서 착용했습니다.

 

제품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제품을 입은 모습입니다!

 

확실히 목 시보리 부분이 길이가 길어서 목을 다 덮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어깨와 팔 길이도 너무 오버하지 않아서 이너용으로 입을 때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재도 캐시미어가 섞여서 매우 부드러웠고 제품 자체가 엄청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얇은 것에 비해서 따뜻함을 느꼈습니다!ㅎㅎ

 

제가 여기에는 안 올렸지만 이 컬러의 제품 말고 그레이 색상의 동일한 제품도 있는데, 정말 남자 가성비 목폴라로는 손색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로고 플레이도 없고 완전 무지라서 미니멀하게 입으시거나 깔끔하게 입으시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성맞춤의 목폴라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올 겨울 목폴라를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폴햄(POLHAM) 제품의 캐시미어 블렌드 목폴라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