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트 추천] 남자 더블코트 추천! 솔타시 코트! 시스템옴므 더블코드 블랙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코트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제가 시스템옴므 브랜드에서 핸드메이드 코트를 하나 구입했었는데요!

 

구입해 보니까, 시스템옴므 코트가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는 하나 더 구입하였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코트는 가장 기본이면서 무난한 더블 코트입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코트는 바로 이 녀석입니다.

 

시스템옴므 더블 코트

제가 구입한 코트는 바로 위의 코트입니다!

 

구매처는 한섬 아울렛 온라인으로 구입하였고가격은 468,0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46만 원..  비싼 가격이지만.. 솔리드 옴므, 타임옴므 코트를 보고 오면 46만 원도 참 싸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그리고 한섬 브랜드 제품은 백화점 제품과 아울렛 제품 이렇게 나뉘는데요보통은 아울렛 제품은 이월 상품 혹은 리오더 제품들을 파는 거라 상대적으로 백화점 제품의 가격대보다 꽤 저렴하더라고요!

 

물론 돈이 많으면.. 백화점 제품을 사는 게 좋지만.. 그게 아니지만 한섬 브랜드 제품의 옷들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전 아울렛에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아울렛 제품이라고 해서 재질이 많이 안 좋다던가 그런 게 절대 아니더라고요! 제가 백화점, 아울렛 모두 제품들을 입어보니까 그냥.. 둘 다 좋았습니다!ㅋㅋ

 

제품 안감, 겉감 정보

제가 구입한 제품의 소재는 위와 같습니다.

 

겉감은 캐시미어 4% + 96% 혼방이 되어있고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였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번 핸드메이드 제품의 비해서 어느 정도 두께도 있고, 무게도 꽤 있는 편이니까 구매하실 때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무거운 것도 아니기 때문에, 착용할 때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제품 실측 사이즈 정보]

 

제품의 사이즈는 크게 95, 100, 105 이렇게 3개의 사이즈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역시.. 롱코트답게 총길이가 102.5cm부터 시작을 하죠?ㅋㅋ

 

그래도 지난번 구입하였던 핸드메이드 롱코트에 비해선 약 10cm 짧은 기장이라서 기장 걱정은 없었습니다!

 

제가 키가 173cm이고 몸무게가 64kg이라서 저는 95 사이즈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보면서 저의 착용 모습까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택

제품 가격 및 품번 정보입니다!

 

가격은 468,000원이고 스타일 번호는 SH1JA-WCT421 MB입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그냥 기존의 타 브랜드의 더블 코트와 비슷한 디자인으로써, 매우 무난하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평소에 깔끔하고 단정하게 입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맞춤 코트라고 생각이 드는 디자인입니다.

 

그렇지만.. 약간 후드류를 즐겨 입으시는 분들이라면 이 코트와 후드는 비추드리겠습니다.

 

그러기엔.. 디자인이 깔끔하고 오버사이즈? 도 아니기 때문에 뭔가.. 매치를 하면 어울리지 않을 것 같거든요!

 

그렇지만.. 저는 평소에 깔끔하게 입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ㅎㅎ

 

코트 라펠

코트 라펠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확실한 건 아니지만.. 제가 볼 땐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으로 라펠을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피크드 라펠보다 선호하는 라펠이라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딱 기본 정석의 더블 코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도 군더더기 없이 매우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개의 라인이 수직으로 있어서 대칭도 맞아 보이고.. 영롱합니다!ㅎㅎ

 

역시 시스템옴므... 예쁘네요..ㅎㅎ

 

제품 단추 모습

 

제품 단추 모습입니다.

 

단추는 더블 코트답게,양 옆으로 3개씩 위치해 있고 검은색 계열의 단추를 사용하였습니다.

 

단추의 소재까지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ㅠㅠ 정보가 나와있지 않아서ㅠㅠ

 

제품 주머니 모습

제품 주머니 모습입니다

 

여느 브랜드와 큰 차이 없이 사선으로 양 옆에 주머니가 위치해 있었습니다.

 

겉감 재질은 위와 같이 보시면 캐시미어 4% +  96%가 혼방된 재질이라서 사람 손으로 만졌을 때 꽤 부드러운 촉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렇지만.. 위에서도 보이듯이.. 모가 많이 섞여 있어서 오래 입으면 분명 보풀이 생길 여지가 보입니다..ㅎㅎ 그렇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서 입어야 할 것 같아요!

 

아! 참고로 이 제품의 주머니 안감은 뭔가.. 까끌까끌?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엄청 부드럽지는 않고.. 살짝 피부에 까끌 거림이 느껴지기 때문에 제품 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니까요~~

 

제품 안감 모습

제품 안감 모습입니다.

 

지난번 구입했던 핸드메이드 제품과는 다르게, 어느정도 두께감도 있고 내피가 있어서 무게감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한겨울에 입으려면 핸드메이드보단 이렇게 내피가 어느정도 있어줘야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전 이 두께 만족스럽네요!ㅎㅎ

 

제품 소재 정보

제품 소재 정보입니다.

 

위에서도 여러 번 언급했던 내용들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건너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제가 직접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95 사이즈를 선택하였고 총장은 102.5cm 인 점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착용 모습입니다!

 

확실히 지난번 113cm짜리 핸드메이드 롱코트에 비해서는 기장이 짧은 느낌은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키가 큰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 코트의 기장도 매우 괜찮은 기장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이너는 얇은 롱 슬리브 니트를 입고 코트를 입었는데요. 제가 마른 편이라서 95 사이즈가 맞는 건데.. 만약 저와 키가 비슷한데 70kg 이 넘으시는 분들은 100 사이즈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95 사이즈는 두꺼운 이너 제품을 입게 되면, 가슴쪽이나 어깨 부분이 살짝 걸리면서 답답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살짝 여유롭게 입고 싶으신 분들은 100 사이즈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코트가 무게감도 있어서 착용을 했을 때, 몸에 촥 감기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시스템옴므는 절 실망시키지 않았네요!ㅎㅎ

 

나름 저렴한 가격대의 무난한 블랙 더블 코트를 구입한 것 같네요!ㅎㅎ

 

이제 이 코트 하고 5년 이상은 함께 해야겠습니다!

 

올 겨울 코트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시스템옴므 코트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