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트 추천] 겨울 남자 롱코트 추천! 시스템옴므 핸드메이드 더블 코트 (카멜색)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코트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일명 솔타시라고 해서 솔리드 옴므,타임옴므, 시스템옴므 이렇게 국내 남성 브랜드 중에 top 3라고 해서 꽤 유명한 브랜드들이 있죠?ㅎㅎ

 

이 중에서 제가 큰 맘먹고 시스템옴므 코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솔리드옴므, 타임옴므 코트도 엄청 좋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ㅠㅠ

 

저의 선택은 시스템옴므네요..ㅠㅠㅎㅎ

 

제가 이번에 구입한 코트는 바로 이 녀석입니다.

 

시스템옴므 핸드메이드 더블 코트 카멜색

제가 구입한 코트는 바로 위의 코트입니다!

 

구매처는 한섬 아웃렛 온라인으로 구입하였고, 가격은 510,0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51만 원.. 참 비싼 가격이지만.. 솔리드 옴므,타임옴므 코트를 보고 오면 51만 원도 참 싸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 그리고 한섬 브랜드 제품은 백화점 제품과 아울렛 제품 이렇게 나뉘는데요. 보통은 아울렛 제품은 이월 상품 혹은 리오더 제품들을 파는 거라 상대적으로 백화점 제품의 가격대보다 꽤 저렴하더라고요!

 

물론 돈이 많으면.. 백화점 제품을 사는 게 좋지만.. 그게 아니지만 한섬 브랜드 제품의 옷들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전 아울렛에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아울렛 제품이라고 해서 재질이 많이 안 좋다던가 그런 게 절대 아니더라고요!제가 백화점, 아울렛 모두 제품들을 입어보니까 그냥.. 둘 다 좋았습니다!ㅋㅋ

 

제품 안감, 겉감 정보

 

제가 구입한 제품의 소재는 위와 같습니다.

 

겉감은 캐시미어 5% + 모 95% 혼방이 되어있고,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였습니다.

 

그리고.. 핸드메이드 제품이라서 안감의 내피가 없고 정말 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겨울에 입는 건 비추드리겠습니다.. 핸드메이드라 정말 얇습니다!ㅠㅠ

 

제품 실측 사이즈 정보

제품의 사이즈는 크게 95, 100, 105 이렇게 3개의 사이즈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역시.. 롱코트답게 총길이가 113cm부터 시작을 하죠?ㅋㅋ 엄청 깁니다..ㅋㅋ

 

제가 키가 173cm이고 몸무게가 64kg이라서 저는 95 사이즈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보면서 저의 착용 모습까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택

제품 가격 및 품번 정보입니다!

 

가격은 510,000원이고 스타일 번호는 SH1J9-WCT420 MA입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95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길지 않나요?ㅋㅋㅋ

 

맞습니다... 이 코트.. 정말 총 기장 엄청 깁니다..ㅎㅎ

 

그래도 롱코트라면 이 정도 길이는 되어야 롱코트 아니겠나요?ㅎㅎ

 

그리고 이 제품은 블랙과 카멜 2가지의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카멜 색상을 구입하였습니다.

 

실제 카멜 색상은 한섬아울렛 홈페이지 사진에서 나와있는 색상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고 코트가 단정해 보였습니다!ㅎㅎ 너무 예쁘네요~~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도 군더더기 없이 매우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개의 라인이 수직으로 있어서 대칭도 맞아 보이고.. 영롱합니다!ㅎㅎ

 

역시 시스템옴므... 예쁘네요..ㅎㅎ

 

제품 단추 모습

제품 단추 모습입니다.

 

단추는 더블 코트답게, 양옆으로 2개씩 위치해 있고 검은색 계열의 단추를 사용하였습니다.

 

단추의 소재까지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ㅠㅠ 정보가 나와있지 않아서ㅠㅠ

 

제품 주머니 모습

제품 주머니 모습입니다. 사실은 저쪽이 주머니는 아니고.. 저쪽 옆에 사선으로 따로 주머니가 있지만.. 그냥 사진을 이렇게 찍었네요..ㅋㅋ

 

겉감 재질은 위와 같이 보시면 캐시미어 5% + 95%가 혼방된 재질이라서 사람 손으로 만졌을 때 꽤 부드러운 촉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렇지만.. 위에서도 보이듯이.. 모가 많이 섞여 있어서 오래 입으면 분명 보풀이 생길 여지가 보입니다..ㅎㅎ 그렇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서 입어야 할 것 같아요!

 

제품 안감 모습

제품 안감 모습이니다.

 

핸드메이드 제품이라서 내피가 없고 핸드메이드 바느질 모습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매우 얇기 때문에 간절기 혹은 초겨울까지만 입기에 적절하고 한겨울에 입기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ㅠㅠ

 

혹시나 제품 구입을 앞두신 분들은 이점 참고해 주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워낙에 제품이 예쁘게 나와서..ㅎㅎ 전 구입을 했네요~~

 

제품 소재 정보

제품 소재 정보입니다.

 

위에서도 여러 번 언급했던 내용들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건너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제가 직접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95 사이즈를 선택하였고 총장은 113cm 인 점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착용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길죠?ㅋㅋㅋㅋㅋ 유튜브에서 보니까 본인 키에서 총기장을 뺐을 때 53cm에서 60cm 사이가 나오는 게 가장 이상적인 기장이라고 하던데.. 음..ㅋㅋㅋ

 

저 같은 키 작은 남자에게는 여전히 크고 기네요..ㅎㅎ 그래도 정말로 예쁩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고, 코트를 입었을 때 제 몸이 확~ 감기는 느낌도 들어서 착용감도 매우 좋았어요!

 

그리고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무게도 가벼워서 장시간 착용해도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았습니다!ㅎㅎ

 

그동안 늘 검정 코트만 입었는데.. 이렇게 카멜 코트도 입어보니까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역시.. 코트는 돈을 더 내서라도 좋은 브랜드에서 사는 게 답인 것 같아요!ㅎㅎ

 

그동안은 매일 10만 원대 한철 입고 버리는 코트들만 샀었는데.. 비싼 브랜드들은 뭔가 다르긴 다른 것 같아요!ㅎㅎ

 

조만간 시스템옴므 코트 하나 더 구입 예정이니까 구입하게 되면 또 후기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