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청바지 추천] 에잇세컨즈 테이퍼드핏 청바지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에잇세컨즈 테이퍼드 핏 청바지 제품입니다!

 

에잇세컨즈 브랜드는 SPA 브랜드로 워낙에 유명하기 때문에 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ㅋㅋ

 

사실..제가 늘 옷 입는 패턴을 보면 슬랙스에 셔츠, 슬랙스에 티셔츠 등과 같이 단정하고 깔끔하게 입는 걸 선호해서.. 옷장을 보면 슬랙스만 10벌이 있고 청바지는 아예 없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이번을 계기로 청바지도 입어 보기로 결심을 해서, 우선 입문용으로 에잇 세컨즈에서 사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에잇세컨즈 테이퍼드 핏 청바지

우선 제품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제품 명은 420721 CPEQ-710이고,색상은 연청? 하늘색 입니다. 사이즈는 76 사이즈로 구입하였고, 가격은 39,0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는 기본 청바지죠?ㅎㅎ 저는 일부러 왁싱 없는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왁싱이 들어가 있는 걸 원하시는 분들은 왁싱 들어간 제품을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색상도 밝은 하늘색? 색상이라서 음.. 지금과 같은 겨울에 입기에는 뭔가 좀 추워 보일 순 있지만.. 그래도 꽤 예쁜 색상이더라고요!실물로 보면요~

 

제품 뒷면 모습

 

 

뒷면 모습도 앞면 모습과 큰 차이 없이 매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저처럼 청바지를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디테일이 있는 제품보다는 위와 같이 우선은 깔끔한 기본 디자인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다른 디테일이 있는 다양한 핏의 제품들을 구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품 허리 부분 모습

제품 허리부분 모습입니다.

 

지퍼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면서, 가운데에는 쇠 단추? 하나가 있고 그걸로 바지를 잠그고 풀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여느 청바지와 큰 차이가 없죠?ㅎㅎ

 

그럼 이제 실제 이 제품 착용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이 제품의 사이즈는 76 사이즈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제품 입은 모습입니다.

 

확실히 테이퍼드 핏이라서 저한테 76 사이즈도 허벅지 부분은 매우 여유로웠습니다!

 

그러나.. 74사이즈는 매장에 없어서 결국 76 사이즈를 입었는데요!

 

그래도 약간 여유 있는 핏이라서 보기에는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장도 딱 맞긴 하지만.. 한번 혹은 조금씩 2번으로 롤업 해서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밝은 하늘색 컬러라서 겨울보다는 여름에 입으면 더 좋을 것 같지만.. 저는 겨울에도 입을 예정입니다!ㅋㅋ

 

이 제품으로 스트레이트 핏도 있으면 구입하려고 했는데.. 아쉽게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재고가 없더라고요!

 

다음에는 스트레이트 핏 혹은 레귤러 핏도 구입을 해야겠습니다!

 

청바지 입문용으로 매우 저렴하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저처럼 청바지와 어색하신 분들은 입문용으로 에잇 세컨즈 청바지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