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니트 추천] 남자 가성비 니트 추천! TNGT 솜사탕 니트! 라이트 바이올렛 세미오버핏 소프트 니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저렴하면서도 꽤 퀄리티 있는 니트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TNGT 브랜드에서 20FW로 새로 나온 제품인 일명 솜사탕 니트입니다!

 

 

TNGT 솜사탕 니트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저는 LF몰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하였고, 가격은 쿠폰 할인을 받아서 약 2만 9천 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우선 후기들이 좋았고, 니트 치고는 가격대도 매우 저렴하게 형성이 되어 있어서 속는 셈 치고 한번 구입해보자! 생각하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위에서 보시면 이 제품은 여러 가지 컬러들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저는 여기서 밝은 바이올렛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95로 구입하였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럼 이제 실제 이 제품을 언박싱 및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포장 모습

제품 포장은 깔끔하게 딱 3만 원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정도의 퀄리티 포장이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포장이었어요.

 

색상은 실제로 보니까 LF몰 홈페이지 사진에서 보았던 색상과 거의 동일한 색상이었습니다.

 

색상이 다르면 어쩌나.. 살짝?고민도 했었지만.. 그래도 실물과 크게 차이 없었습니다.

 

그럼 이제 제품 포장을 뜯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가격 및 품번 정보

가격은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정가는 65,000원이지만.. 쿠폰을 먹여서 2만 원대 후반으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제품 모습

제품 포장을 뜯고 펼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3만 원 제품 치고는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이면서, 옷의 마감, 재봉등의 퀄리티가 꽤 우수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레이온 52%, 폴리에스터 27%, 나일론 21%로 합성되어 만들어서 안에 이너 없이 이 니트만 맨살에 입어도 전혀 따갑거나 그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쉽게 입을 수 있는 니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니트 시보리 디테일

 

TNGT 솜사탕 니트 목과 팔 쪽 시보리 디테일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하게 마감 처리된 게 보이시나요?

 

진짜 3만 원 제품인데.. 이 정도 퀄리티는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진짜 가성비 끝판왕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제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이 제품을 제가 입어서 실제 입은 모습이 어떤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사이즈는 95 사이즈로 입었습니다.

 

착용 모습

 

음.. 뭔가 사진에서는 사이즈가 맞아 보이시겠지만..

 

사이즈 미스입니다..ㅋㅋㅋ 100 사이즈를 사야지 딱 저에게 맞았을 텐데.. 95로 입으니까 등이나 가슴 쪽이 걸리는 게 답답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너무 작게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제 개인적으로 약가 오버? 사이즈로 입는 걸 좋아해서.. 후..

 

저와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100 사이즈 가세요~~

 

저도 100 사이즈로 다시 주문해야겠습니다!ㅎㅎ

 

올 겨울은 이 녀석과 함께 보내야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