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건 추천] 폴로 랄프로렌 남자 코튼 V넥 가디건 구입 후기(남색)

안녕하세요.

 

이제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게 느껴집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 온 것 같아요!

 

가을하면 떠오르는 옷들이 있으신가요?ㅎㅎ 트렌치 코트, 맨투맨, 니트 등과 같이 가을에 입기 좋은 옷들이 정말 많죠?

 

저는 그 중에서도, 가을하면 가디건의 계절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디건을 좋아해서 그런지 가을하면 가디건이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가디건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폴로 랄프로렌에서 만든 남성 V넥 코튼 가디건 입니다!

 

색상은 남색 색상으로 구입 하였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약 120달러? 정도로 구입하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품 모습

소재는 코튼 () 소재로써, 실제로 만지면 매우 맨들맨들?ㅋㅋ 하면서 극강의 부드러움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사이즈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으로써 M사이즈를 입으니까 어깨 라인과 팔라인 모두 알맞게 잘 맞더라구요!

 

이 부분은 필히 참고해 주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포니 로고

이번에 제가 구입한 남색 V넥 가디건의 포니 로고 색상은 “레드” 컬러였습니다!

 

검빨이 진리라고 하지만..검정색은 이미 품절이어서..남색의 레드 포니로 주문을 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너무 예쁘로 영롱하더라구요!

 

구입하길 잘했습니다!ㅋㅋ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을 입어본 착용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착용 모습

 

딱 알맞게 잘 맞지 않나요?ㅎㅎ

 

길이도 허리 골반 부분까지 내려오고, 어깨 라인도 적당히 맞으면서 팔 길이도 잘 맞았습니다.

 

사실 사이즈를 ‘L’ 사이즈로 갈까도 고민을 했는데.. L 사이즈를 구입했다면 오버사이즈 될 뻔했네요..ㅋㅋ

 

저와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M” 사이즈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카페에서 앉은 모습도 찍어 보았습니다!ㅎㅎ

 

 

정말 남색 컬러의 레드 포니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이번 가을, 겨울에 가디건을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폴로 랄프로렌 가디건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