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조끼 추천] 에잇세컨즈 블랙 솔리드 라운드넥 니트 조끼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주까지만 해도 날씨가 무척이나 더웠는데..이제는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 온 것 같아요!

 

가을 맞이 옷장 정리를 하면서, 이번 가을 겨울에는 니트 조끼를 이전부터 구입 해야 겠다고 마음을 먹다가 꽤 괜찮은 니트 조끼를 발견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에잇세컨즈 SPA 브랜드에서 만든 “블랙 솔리드 라운드넥 니트 조끼” 입니다!

 

 

제품 모습

바로 이 제품인데요.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이렇게 있었는데 저는 처음 니트 조끼를 구입하는 거라서 일단 가장 무난한 블랙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저는 해당 제품을 SSF 몰에서 온라인으로 구입 하였습니다.

 

배송은 결제하고 바로 다음날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실제 제가 받은 제품의 이미지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제품 포장

포장은 여느 옷과 다름 없이 비닐? 에 잘 포장돼서 왔습니다.

 

비싼 제품이 아니니까 이정도 포장이면 매우 양호한편이라고 생각 되네요!ㅎㅎ

 

2. 제품 정면 모습

제품을 뜯은 모습입니다.

제가 빛이 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어서 색상이 저렇게 보이는데..실제로 보면 완전 블랙 색상입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소재 또한 부드러운 면?으로 되어 있어서 꽤 신축성도 있었고 마감 처리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3. 제품 가격

제품의 가격은 “29,999이지만, 저는 SSF 몰에서 첫 회원 가입을 하니까 5천원? 쿠폰을 줘서 배달비 2,500원 합친 금액에서 5천원 빼서 약 2만 7천원? 정도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급하신거 아니면 온라인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4. 제품 사이즈

제가 구입한 제품의 사이즈는 “L” 사이즈로 구입 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 인점 참고해 주세요!

 

그럼 이제 제품을 한번 입어 봐야겠죠?ㅎㅎ

 

원래는 가을, 겨울에 셔츠 넣입으로 해서 니트 조끼를 입을 예정이지만..이날 저는 흰색 반팔티셔츠를 입고 입어서 그냥 반팔에 착용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실제 착용 모습

제가 실제 착용해서 입어 보니까, 목 쪽이 생각보다 좀 타이트 하게 느껴졌습니다.

 

혹시나, 목 부분에 답답함을 느끼시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 드리겠습니다.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한 디자인과 소재가 매우 부드러워서 3만원 짜리 제품 치고는 꽤 고급스럽게 보였습니다!

 

이제, 날씨만 조금 더 쌀쌀해지면 셔츠랑 함께 입어 봐야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