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셔츠 추천]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LAUREN) 이지케어 스트라이프 포플린 셔츠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셔츠가 있어서 해당 제품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셔츠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죠?ㅎㅎ 흔히들 랄뽕~~ 이라고도 하던데요!

 

바로 “폴로 랄프포렌 이지케어 스트라이프 포플린 셔츠 입니다!

 

이름 정말 기네요ㅎㅎ

 

폴로는 백화점, 온라인, 공홈, 아울렛 등등에서 제품의 가격 차이가 천차 만별 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백화점에 입고되는 제품의 재질이 가장 좋다고는 하는데..제가 백화점, 아울렛, 공홈 모두 사서 입어보니까 사실 다 비슷해 보였어요.

 

다 좋았습니다 !!!!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오케이몰” 이라는 정품만 파는 사이트로 유명한 쇼핑 사이트인데요!

 

여기서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정보 및 가격

바로 이 제품인데요.

 

?..지금 보니까 이미 품절 되었네요ㅠㅠ

 

가격은 9만8천원 주고 구입을 하였고,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15.5 사이즈에 팔 길이 34/35 인치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사이즈

포니 로고

포니 로고 색상은 짙은 남색? 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제품을 제가 직접 입어본 착용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신체 사이즈는 키 173cm, 몸무게 63kg 입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착용 모습

어깨 라인도 잘 맞고 핏도 여유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착용 감이었습니다!

 

색상도 짙은 파랑색? 계열의 스트라이프로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쁜 제품이더라구요!

 

아!!! 그리고 제가 팔 길이를 34/35 인치로 샀더니..사실 엄청 길더라구요..

 

위의 착용 모습은 제가 수선집에서 팔 길이 줄이는 수선을 하고 나서 입은 모습이니까 이점은 꼭 참고해 주세요!

 

근데, 사실 셔츠 팔 길이는 길어도 잘만 접으면 예쁘기 때문에 취향 차이라고 생각 됩니다!

 

저는 접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수선을 한건데요.

 

또 수선 안하고 입으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ㅎㅎ

 

이점은 꼭 참고해서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점점 제 옷장에는 폴로셔츠가 쌓여 가고 있네용ㅎㅎ

 

다음에는 또 다른 폴로 셔츠를 구입해서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