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리뷰] 남자 PK티 추천! 폴로 랄프로렌 커스텀 슬림핏 PK(피케) 반팔 티셔츠 화이트(흰색)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드디어 길고 긴 장마가 끝났습니다!ㅎㅎ 이번에 최장 기간 장마라고 하 던데요.. 얼마 만의 해 뜬 날을 보는 건지.. 감격스럽습니다!

 

본격적으로 장마가 끝나고.. 이제 무더위가 시작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여름에 입기 좋은 반팔 PK 티셔츠가 있어서 추천 및 후기를 알려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포니 로고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죠?ㅎㅎ 폴로 랄프로렌에서 만든 “커스텀 슬림핏 반팔 PK 셔츠”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로 구입하였고,저는 직구를 통해서 구입하여 한국 돈으로 약 7만 원대 후반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폴로 랄프로렌 반팔 PK 화이트 셔츠

바로 이 제품입니다!ㅎㅎ

어떤가요? 너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 아닌가요?

 

역시 여름에는 반팔 PK 티셔츠를 입어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흰색 티셔츠에는 네이비? 색상의 포니가 박혀서 오더라고요!근데 이것도 제조 공정에 따라서 간혹 포니 색상이 변경될 수도 있다곤 하니까 참고해 주세요!

 

목 카라 부분

목 카라 부분은 마감처리도 훌륭하고 어디 나무랄 데 없이 매우 깔끔하게 재봉되었더라고요.

 

볼수록 영롱하네요~~

 

포니 로고

귀여운 포니 로고입니다~~ㅋㅋㅋㅋㅋ

 

옆 라인 디테일

위와 같이 옆라인 하단 부분에는 일직선으로 재봉을 한 것이 아니라, 살짝 벌어지게 디자인을 해서 오히려 실제 옷을 입어보면 조금 더 자연스러운 핏감이 나와서 저 개인적으로는 이처럼 살짝 벌어진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옷을 착용한 착샷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많은 분들께서 구입하시기 전에 사이즈로 고민하실 것 같아서 사이즈 팁까지 드리겠습니다.

 

사이즈 팁

 

저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키 : 173cm

몸무게 : 63kg

 

통뼈라서 완전 멸치는 아니고 어느 정도 몸의 잔근육? 들이 아주 살짝?ㅋㅋ 있는 정도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커스텀 슬림핏에서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폴로는 미국 제품이라서 보통 S 이면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90에서 95이고, M이면 100 , L 이면 105 이렇게 우리나라 사이즈에 비해 0.5 정도 크게 나온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 “M” 사이즈 구입을 하였고 바로 착용샷 보여드리겠습니다!

 

착용 모습

실제 착용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제 스펙에서는 “M” 사이즈가 정말 딱 맞는 정사이즈인 것 같아요.

입었을 때 가슴이 끼는 느낌도 없었고, 목 쪽 카라 부분도 여유로우면서 어깨 라인도 딱 맞아서 제가 생각한 이상적인 핏이 나왔습니다!

 

만약, L 사이즈를 입었다면 뭔가 펑퍼짐한? 느낌을 받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 PK 티는 오버 사이즈보다는 딱 맞는 느낌으로 입어 주는 게 더 이뻐 보이더라고요!

 

저는 입었을 때 살짝? 여유가 있고, 기장도 짧은 편이 아니라서 넣입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와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M” 사이즈 추천드리고 만약 저랑 키가 비슷한데 살집이 있으신 분들은 “L” 사이즈 추천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