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슬랙스 추천] 컨셉원 프리미엄 TR 히든밴딩 슬림핏 슬랙스 딥카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옷을 깔끔하게 입는 것을 좋아해서 슬랙스에 셔츠, 슬랙스에 니트 등등과 같이 슬랙스를 정말 자주 즐겨 입는 편인데요.

 

이전부터, 컨셉원 이라는 브랜드가 그렇게 가성비 좋게 슬랙스를 잘 만든다고 해서 많이 궁금했었습니다. 정말로 슬랙스는 컨셉원인가?

 

그래서 한번 구매하기로 결심을 하고 바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컨셉원 프리미엄 TR 히든밴딩 슬림핏 슬랙스 이면서 색상은 딥카키 색상으로 주문 했습니다.


 

제가 검정 계열의 슬랙스만 벌써 4벌을 가지고 있어서 좀 다른 색상의 슬랙스를 입고 싶었거든요!^^

 

가격은 할인받아서 3만원 초반대에 구매 하였고, 쿠팡에서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컨셉원 슬림핏 슬랙스



딥 카키 색이라 좀 색상이 독특하지만..실물로 보면 색상은 참 괜찮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제품 정보



저는 31인치로 구입 하였는데요..크더라구요..


제 키가 173cm, 몸무게 63 키로 인데 30인치를 주문했어야 했는데 31인치는 생각보다 커서 다음에는 30인치를 주문해야 겠더라구요..ㅎㅎ


 

정가는 59,800원이지만 대부분 인터넷에서는 약 2만원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팔고 있어서 3만원대로 충분히 구입 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바지 뒷단을 보시게 되면, SLIM FIT 이라고 하여 슬림 제품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바느질도 괜찮게 되었고, 3만원대 제품 치고는 정말 재질도 괜찮고 왜 괜히 슬랙스는 컨셉원이다 라는 말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이 제품은 밴딩이 있어서 매우 착용을 했을 때 편하더라구요! 저렇게 밴딩이 안쪽에 숨겨져 있어서 밖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고 내부에서 자유롭게 늘어나고 줄어드는 형식이라서 옷 입었을 때, 핏도 괜찮고 참 잘 만들었다 생각 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착용을 해 봐야겠죠?ㅎㅎ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저는 사이즈 선택을 잘못해서 허리 라인쪽이 좀 많이 헐렁하다고 보이실텐데..이점은 감안해 주시고 봐주세요~~


실제 착용 모습



일단 슬림핏 이지만..그렇다고 엄청 슬림하게 나온 것도 아니라서..어느정도 다리가 두껍거나 허벅지가 두꺼우셔도 충분히 입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판 제품이라서 앉았다 일어 났을 때에도 매우 편하고 좋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컨셉원에서 슬랙스를 구입해 봤는데, 이번을 계기로 다양한 컬러의 슬랙스를 하나하나 구입해 나가야겠어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