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롱패딩 추천] 남녀공용 롱패딩 추천!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3 롱패딩(NC1DK54A)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올 겨울 유난히 따뜻한 겨울이지 않았나요? 그래서 작년과는 다르게 롱패딩이 아닌 숏패딩이 유행했던 한 해로 기억을 하네요!

 

하지만..그거 아시죠?

롱패딩은 패션으로 입는게 아니라 살기 위해서 입는 거라는 것을.

 

마침 2월이고 이제 겨울 시즌이 끝나는 때라 롱패딩 가격도 많이 저렴해 졌을거라 생각해서 저는 최근에 롱패딩을 구입하고자 가산 마리오아울렛에 가서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3 롱패딩을 구입하였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NC1DK54A 모델로써, 흔히들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3 롱패딩이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이 녀석입니다.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3 롱패딩



검은색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고, 외관으로 볼 때에는 다른 브랜드의 롱패딩과는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 패딩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굼벵이? 같은 모양이 적었고,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무었보다도 너무나도 가벼웠기 때문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ㅎㅎ


사이즈 및 디테일 정보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M/95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제 키는 172.5cm이고 몸무게는 63kg 입니다.

 


가격은 정가로는 399천원이지만, 이 제품은 이월상품으로 꽤나 큰 폭으로 할인 중이었고 23만원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인터넷 가격도 비슷했고 오프라인 가격도 거의 비슷해서 저는 매장에서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구스 다운으로써, 솜텀 80 + 깃털 20 비율이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구스다운 제품이 일단 오리털 보다는 보온성 면에서 더 좋기 때문에 이왕 큰 돈 주시고 패딩을 구입하시는 거라면 구스다운 제품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또한,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생활 방수가 된다는 점입니다.

 

겨울에는 진눈깨비 혹은 눈이 오면서 패딩이 젖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 방수가 되고 안되고는 차이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서 저는 방수가 되는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제 기능적으로 알아 보았으니까, 외부 디테일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할게요.

 


패딩 앞면 기준으로 왼쪽에는 노스페이스 상징인 흰 라벨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일직선으로 하여 “THE NOTRH FACE” 라는 문구와 함꼐 지퍼 달린 주머니를 제공해 주고 있어요.

 


패딩 뒷면을 보시게 되면, 마찬가지로 오른쪽 상단에 흰색 라벨로 노스페이스 마크가 그려져 있으면서 아래에는 “NEVER STOP EXPLORING” 이라는 문구가 영어로 쓰여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좋네요~~

 


그리고 이 패딩의 좋은 점 또 한가지!

 

바로, 양쪽 하단 옆쪽으로 보시면 위와 같이 똑딱이? 단추를 줘서 혹시나 길이가 길어서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편의성을 고려한 점이 괜찮았습니다.



손목쪽도 보시게 되면 작게 “THE NORTH FACE” 흰 라벨이 그려져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다음으로 내부 모습은 어떤지 살펴 봐야겠죠?

 


내부 재질은 정확히 어떤 소재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상당히 부드러우면서 착용을 했을 때 그냥 맨들맨들하니 부드럽다! 라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흰색으로 다시 한번 옷의 기능들 및 관리 방법에 대해서 그려 놓은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델의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내부 주머니가 없다는 것입니다..ㅠㅠ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없으니까 이 부분은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이제 그럼 직접 제가 입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착용 모습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키는 172.5cm이고 이 제품의 사이즈는 M/95 사이즈로써 제가 입어 보면 무릎보다 살짝 더 내려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신발을 신게 되면..좀 커지니까 부담스러울 정도로 길다고는 생각 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구스다운 제품이라서 보온성도 좋고 너무 가볍기 때문에 오랜 착용을 해도 전혀 어깨에 대한 부담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이제 올 겨울은 거의 다 갔지만..다가오는 겨울에 이 녀석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맞이해야 겠어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