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티 추천] 더니트 컴퍼니 수피마 쿨맥스 티셔츠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어느덧 5월도 다 가고..이제 다음주면 6월이네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좋은 봄날에 나들이 가지도 못하고..쓸쓸히 봄이 지나고 여름이 찾아 왔어요ㅠㅠ

 

여름이 왔다는 얘기는 반팔의 계절이 왔다는 얘기이기도 하죠?ㅎㅎ

 

오늘은 그래서 제가 최근에 구입한 반팔 티셔츠 구입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더니트 컴퍼니에서 만든 수피마 쿨맥스 티셔츠 제품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더니트 컴퍼니 수피마 반팔 티셔츠



현재는 29cm 사이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1벌당 가격은 26,433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일반 반팔티 치고는 저렴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싼 것도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타 브랜드 수피마 면티와 비교했을 때 가격대는 1만원 정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또한, 더니트 컴퍼니 수피마 반팔티는 색상이 무려 16가지를 제공해서 소비자 선택 폭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가장 무난한 검은색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습니다.


그럼 실제 제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더니트 컴퍼니 수피마 반팔티(검정)



저의 키, 몸무게는 173cm/63kg 으로 사이즈는 L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품 자체가 세미 오버핏으로 나와서..살짝 아랫 기장이 길까 걱정도 했었는데..저 같은 경우는 티셔츠를 바지 안에 넣어서 입기 때문에 사이즈는 다행히 문제 없었습니다!

 

제품 디테일



더니트 컴퍼니 수피마 쿨맥스 반팔티의 특징? 이라면 다른 브랜드의 티셔츠와는 다르게 티셔츠 안쪽 겨드랑이 부분에 데오드란트 테이프가 붙어 있었습니다!

 

데오트란드 테이프로 인해서 사용자가 제품을 입어도 땀 분비가 억제되고, 또 땀 분비가 억제 되면서 자연스럽게 땀냄새도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여태까지 반팔 티셔츠를 많이 구입했지만 이렇게 데오드란트 테이프가 있는 제품은 더니트 컴퍼니 제품이 처음이었습니다.


 

이런 디테일이 소비자를 생각하는구나~~ 느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가 제품을 입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착용 모습



세미 오버핏이라서 입었을 때, 여유감도 있고 입는 입장에서는 편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꽉 껴입는 스타일 보다는 약간 여유를 두면서 오버핏으로 입는걸 선호해서 그런지..제 개인적으로 핏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제 키는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173cm 이고 몸무게가 63kg 인데요.

 

저와 같이 여유감 있게 입으시는 분들에게는 L 사이즈 추천 드리고, 좀 타이트 하게 입으시는 분들은 M 사이즈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두께도 엄청 얇은 편이 아니라서 비침?에 대한 걱정도 없을 것 같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제품의 품질 및 마감, 재질, 두께, 착용감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추가로, 여기서 다른 색상들도 구입을 해야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