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스 자켓 추천] 디스커버리 남성 부클 후드 자켓(플리스) DMSS71961-CR 크림색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러다가 어느 순간 가을이 가버리고.. 겨울이 오겠죠?ㅎㅎ

 

그래서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국민 커플 템이라고도 불리는 제품이죠?ㅋㅋ

 

바로, 플리스 재킷입니다!

 

일명 양털 플리스라고도 많이들 부르는 제품인데요. 지금 다양한 옷 브랜드에서 각각 플리스 재킷들을 디자인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많고 많은 브랜드 중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플리스 재킷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명은 “DMSS71961-CR”이고 색상은 크림색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구입은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 몰에서 구입을 하였고, 가격은 할인받아서 약 12만 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제품 소개를 하겠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바로 이 제품입니다!ㅎㅎ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ㅋㅋ 옷에서 귀엽다는 느낌을 받은 건 이 옷이 처음이네요!ㅎㅎ

 

색상은 여러 색상이 있었지만, 직접 모두 입어본 결과 화이트에 가까운 크림색이 제일 예쁘더라고요!^^그래서 크림색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로고 라벨

로고는 블랙 색상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흰색의 블랙 라벨 너무 깔끔하고 예뻤습니다!ㅎㅎ

 

상품명 및 사이즈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L” 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우선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3kg입니다.

 

매장에서 먼저 M 사이즈를 입어 보았는데, M 사이즈도 맞기는 했지만 가슴 쪽이나 어깨 쪽이 좀 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맨투맨 같이 두꺼운 옷과 함께 외투를 입기 때문에 조금은 오버사이즈? 느낌 나도록 하고 입는 게 훨씬 예뻐 보여서 “L” 사이즈로 최종 구입 결정하였습니다!

 

이 점은 참고해 주세요ㅎㅎ

 

플리스 재킷은 오버사이즈로 입는 게 예쁜 것 같아요!ㅎㅎ

 

옆쪽 디테일

위와 같이 오른쪽 팔 라인 옆쪽에 디스커버리 로고 디테일이 있습니다!

 

이런 섬세한 디테일 부분도 정말 좋고, 마감 처리도 깔끔히 되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제품 뒷면 모습

뒷면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어떠한 디테일 무늬 없이 순백의 크림 색상으로 털들이 덮여있습니다!ㅎㅎ 귀염귀염 하네요~~

 

안감

디스커버리 플리스 재킷 안감은 위와 같이 보들보들한 면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겉에 재질은 약간 까글까글?하다면 안쪽 촉감은 매우 부드러운 면으로 되어 있어서 이너용 반팔로 입고 플리스 재킷을 입어도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방한도 잘 돼서 매우 따뜻하더라고요!^^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플리스 재킷을 입은 착용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착용 정면 모습

어깨 라인이 살짝 내려오면서 약간의 오버 사이즈? 느낌의 핏을 나타내 주었습니다!

 

현재 이너로는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자켓을 입은 건데, L 사이즈라서 향후에 맨투맨처럼 좀 두꺼운 티셔츠를 입고 같이 입어도 핏이 망가지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 않아서 오래 입어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았고, 크림색은 보면 볼수록 영롱한 컬러인 것 같습니다.

 

정말 사기 잘한 것 같아요ㅎㅎ

 

착용 옆 모습

옆모습 착용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ㅋㅋ

 

확실히 로고 디테일이 있다 보니까, 디잔인이 심심하지 않고 포인트를 줌으로 인해서 제 개인적으로는 예뻐 보이더라고요!

 

아무것도 없었으면 너무 허전하지 않았을까 싶네요..ㅎㅎ

 

L 사이즈 총기장은 대략 허벅지 윗? 부분까지 내려오더라고요.그렇게 길다고 느껴지지 않고 딱 적당한 총장 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입어본 결과, 안감이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도 좋고,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되지도 않고, 영롱한 크림색 컬러로써 어떤 이너 제품들을 함께 입어도 모두 어우러지게 코디할 수 있는 만능 재킷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플리스 자켓 세탁 방법

마지막으로, 플리스 재킷을 전투적으로 입다가 세탁을 할 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제가 매장에서 받은 세탁 방법도 같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10만 원이 넘는 제품인데 한 시즌만 입고 버리기에는 아깝잖아요?ㅎㅎ 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입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직은 입기에는 좀 더운 것 같고.. 지금보다 조금만 더 쌀쌀해지면 바로 디스커버리 플리스 재킷 게시해야겠네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