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스 추천] 더니트컴퍼니 테이퍼드핏 하프밴딩 슬랙스 46 사이즈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바지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더니트컴퍼니에서 만든 데이퍼드핏 하프밴딩 슬랙스 제품이에요~!!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개인적으로 슬랙스를 좋아해서 좀 괜찮은 슬랙스 제품을 찾던 중, 유튜브에서 더니트컴퍼니 제품의 바지를 많이 추천해서 한번 속는셈 치고? 구입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재질도 괜찮고 핏도 만족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 이고 해당 제품 사이즈는 46 사이즈로 구입 하였습니다.

 

사실..44 사이즈도 맞을 것 같긴 했지만..뭔가 너무 슬림한? 핏이 나올 것 같아서 조금 여유 있게 46 사이즈로 골랐습니다.

 

바로 이 제품이에요!

 

더니트컴퍼니 테이퍼디핏 하프밴딩 슬랙스

바로 이 제품입니다.

 

그냥 매우 무난한 슬랙스 디자인이죠?ㅎㅎ

 

가격은 49,000원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전투적으로 입을 바지지만..그래도 5만원? 정도는 투자해야 꽤 괜찮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 같아서 구입하였습니다.

 

 

사이즈는 46 사이즈를 구입하였고, 저와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은 46 사이즈를 구입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바로 이 부분이 하프밴딩 부분이에요.

 

저는 허리는 충분히 여유가 있었지만..만약에 뱃살이 있으셔서 허리 사이즈가 걱정이신 분들도 1인치 내지 2인치? 까지는 충분히 늘어나서 큰 걱정 안하시고 여유있게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직접 이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품 실착 모습

허리는 확실히 여유가 있었고, 테이퍼드 핏이라서 허벅지 부분도 상당히 여유가 있었어요.

 

그래서 움직일 때 불편함이 전혀 없었고, 장시간 착용해도 무지 편했습니다.

 

다만..제가 키가 173cm 인데..기장이 좀 길더라고요ㅠㅠ

 

이 부분은 몇 번 입다가 기장 수선을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SPA 브랜드의 슬랙스만 입다가 좀 투자하여 5만원짜리 슬랙스를 구입해 보았는데요.

 

확실히 질도 괜찮고 핏도 괜찮은 제품을 찾은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슬랙스는 더니트컴퍼니에서 믿고 구입할 것 같아요!

 

저처럼 슬랙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니트컴퍼니 슬랙스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