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스 추천] 남자 세미와이드 슬랙스 추천! 무탠다드 세미와이드 슬랙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바지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부터인가요? 정말 많은 분들이 입으시는 바지죠?

 

세미 와이드 슬랙스 제품입니다!ㅎㅎ

 

이전에는 슬림하고 크롭한 슬랙스를 즐겨 입었었는데요..요새는 편한걸 추구해서..저도 와이드 슬랙스를 입어보고 싶어서 찾던중..

 

처음부터 와이드 슬랙스는 좀 부담이 돼서..세미 와이드 슬랙스로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가성비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죠?ㅎㅎ 무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나온 세미 와이드 슬랙스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이것저것 쿠폰 먹이고 할인 받아서 2만원 초반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저는 키가 173cm, 몸무게 64kg 이고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8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무탠다드 세미 와이드 슬랙스

색상은 무선..세미 와이드 핏이 처음이라 무난하게 블랙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고..제가 괜찮다고 느끼면 다음에는 여러 색상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확실이 세미 와이드 핏이라 그런지 밑위도 펑퍼짐한게 보입니다!ㅋㅋ

 

 

무탠다드 세미 와이드핏 슬랙스에서 지퍼는 YKK 지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YKK 지퍼가 확실히 질도 좋다는데..이 가격에 정말 가능한건지..그저 신기할 따름이네요~~!!

 

사이즈는 1단위로 엄청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28 사이즈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허리쪽이 맞지 않을 것 같아서..28사이즈로 구입을 했고,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저랑 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이라면 28 사지으로 구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제가 직접 바지를 입어본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품 실착 모습

173cm, 몸무게 64kg 인 제가 입으니까 이런 핏이 나옵니다!ㅋㅋ

 

기장은 확실히 세미 와이드 핏 답게 길지만 신발을 신었을 때 딱 좋게 떨어지는 길이었습니다.

 

그리고 허리는 벨트가 필요 없을 정도로 제 스펙에 딱 맞았습니다.

 

정말..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한 허리 핏인데..드디어 찾은 것 같아요!ㅎㅎ

 

절대 답답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그리고 허벅지똑도 통이 커서 앉았다 일어났다 해도 전혀 불편함도 없고 너무 편했습니다.

 

저는 이제 세미 와이드 슬랙스는 무탠다드로 정했습니다.ㅎㅎ

 

저처럼 세미 와이드 슬랙스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무탠다드 세미 와이드 슬랙스 입문하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