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셔츠 추천] 남자 가성비 폴로 반팔 셔츠 추천! TNGT 폴로 스웨터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옷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기도 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카라티, PK 폴로티를 좋아해서 이번에 온라인 쇼핑을 하던 중, 꽤나 가성비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뻐 보이는 제품을 찾아서 구입을 하였고 실제로도 제품이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도 이 좋은 제품 입었으면 해서 소개 드립니다!ㅎㅎ

 

TNGT 브랜드에서 만든 “WHITE FLOUR OVER FIT ALL-DAY SUMMER POLO SWEATER” 입니다!

 

제품 이름 무지 기네요ㅎㅎ

 

저는 LF몰에서 온라인으로 주문 하였고, 사이즈는 “S” 사이즈로 구입하였고, 가격은 할인 받아 5만원대 후반? 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TNGT 폴로 티셔츠

티셔츠는 전체적으로 오버 사이즈로 출시가 되었고, 색상도 매우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화이트 색상으로 주문하였습니다.

 

TNGT 제품 사이즈 정보

해당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xs 부터 나왔고, 어꺠넓이, 총기장은 본인이 평소에 입는 것 참고하여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참고로, 저는 키 173cm, 몸무게 63kg이고 사이즈는 “S”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실제 제품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품 택 정보

제품 택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즈는 “S” 사이즈로 주문 하였고, 정가는 79,000원이지만 할인 받아 5만원 후반? 대 주고 구입한걸로 기억합니다!ㅎㅎ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카라 목 부분 단추 있는 부분이 일반 폴로 티셔츠에 비해 두꺼운? 점입니다. 그리고 단추를 숨기는 히든 제품인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제품의 매력은 조그만 하트 로고 감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트로고도 엄지손톱? 크기로 귀여워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제품같아요.

 

제품 디테일

하트 디테일을 조금 더 자세히 찍어 봤습니다.

 

귀엽네요!ㅎㅎ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앞면과 비슷하게 매우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스펙은 앞에서도 말하였지만, 173cm, 몸무게 63kg, 제품 사이즈는 “S” 사이즈를 구입하여 입은 모습입니다.

 

제품 실착 모습
빼입

넣입

제품은 겉으로 빼 입었을때와 배바지로 넣입 했을 때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오버사이즈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빼입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업 해서 후리하게 반바지와 같이 입으면 이쁜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넣입 하시려면 본인 정사이즈에 맞춰서 구입하시면 예쁜 핏이 연출된거라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어느정도 비침? 이 있으시니까 비침에 예민하신 분들은 구입하실 때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5마원대이지만, 제품 퀄리티는 10만원대 그 이상의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 없을 정도의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고, 이 색상 말고 저는 또 다른 컬러도 주문하려고 하네요!ㅎㅎ

 

여름에 예쁜 가성비 폴로 셔츠 찾으시던 분들이라면, TNGT 제품 강력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