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름 반팔 추천] 유튜버 핏더사이즈 브랜드! OAM Factory 여름 반팔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여름 반팔 티셔츠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패션 유튜버로 유명한 핏더사이즈 유튜버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브랜드인 OAM Factory 에서 6월 한정 반팔티를 제작해서 해당 제품을 호기심으로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OAM Factory 반팔 로고 티셔츠

딱 보고 첫인상은 그냥 오퍼 핏의 흰 무지 반팔티에 OAM 로고가 푸른색으로 깔끔하게 들어 있구나~~ 라는 생각 뿐 이었습니다.

 

가격은 36,500원에 택배비까지 포함해서 총 39,000원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아쉽게도.. SoldOut 수 없네요ㅠㅠ

 

전 나오자마자 구입해서 운 좋게 구입을 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고 , 실제 제품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서 후기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포장

포장은 3만 원대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닐 포장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그때 핏더사이즈 유튜버님께서 부자재에 원가 절감을 통해 옷의 가격을 낮췄다고 해서 전 옷의 품질만 좋다면 포장은 좀 부족하더라도 상관없다고 생각이 듭니다!ㅋㅋ

 

제품 정면

제품을 펼쳐서 정면에서 본모습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았지만, 상당히 큰 오버사이즈로 나왔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사이즈는 M, L 2개 사이즈로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실제 색상을 말씀드리면, 완전 흰색? 보다는 살짝 아이보리 색상에 더 가깝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오염에 더 안정적이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옷을 꺼내면 먼지? 가 좀 많이 나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기 전에 꼭 세탁을 한번 하시고 입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품 목 시보리

제품 목 시보리 부분입니다.이 제품의 특징?이라면,다른 일반적인 반팔티셔츠에 비해 목 부분이 상당히 넓게 나왔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하는 디자인이고, 실제로 제품을 입었을 때에도 매우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제품 디테일 모습

이 제품은 큰 디테일 없이, OAM Factory 로고를 시그니처 컬러인 파란색으로 살짝? 보여주는 디테일 말고는 없는데요.

 

전 이런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키는 173, 몸무게 64kg이고 제가 구입한 제품의 사이즈는 M 사이즈 입니다.

 

제품 실제 착용 모습

확실히 옷 자체가 오버사이즈로 매우 여유 입게 나왔기 때문에 입었을 때 정말 풍이 크고 넉넉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여유 있고 폭이 큰 옷들을 선호하기 때문에 3만 원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옷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OAM Factory는 매달 1개의 제품을 론칭하여 한정된 수량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는데요. 이번을 통해서 아마 매달 1개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