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지 데님 추천] 플랙진 생지데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청바지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9월이 다가오고 있고, 서서히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인거 같아요! 그래서 가을 겨울 때 즐겨 입기 좋은 가성비 생지데님을 이번에 하나 구입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청바지로 너무나도 유명한 브랜드죠? 플랙진에서 출시한 크롭 기장의 생지데님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플랙진 남성 밀란 K08 RAW테이퍼드 생지데님 PJTZ5MLK081입니다.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5만원 중반대로 구입을 하였고, 배송도 약 이틀만에 제품을 받은 것 같아요.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 이고 이번 제품의 사이즈는 30 사이즈로 구입하였으니까 저의 스펙 참고하셔서 제품 사이즈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제품 사진을 보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정보

제품 정보입니다.

 

정가는 129,000원 으로 꽤나 가격이 있는? 제품이지만..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쿠폰 먹이고 그래서 할인 받아서 절반 가격으로 충분히 구입 가능하니까 구글링 잘 하셔서 최저가 건지시길 바라겠습니다!ㅋㅋ

 

제품 정면 모습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일반 생지 데님이랑은 큰 차이점은 없고, 색상도 저는 인디고 색상으로 주문을 하였는데 실제 온라인에서 본 사진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요새는 핏이 루즈하거나 와이드하게 입는게 유행이지만..제 개인적으로는 정핏? 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크롭 기장의 테이퍼드 핏 제품으로 구입을 하였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매우 깔끔한 첫 인상을 받아서 구입하길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제품 디테일

 

플랙진 청바지 답게 제품 곳곳에 플랙진을 상징하는 로고 플레이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표 적으로는 인피니티 문구가 포켓 입구에 표시가 되어 있고, 지퍼쪽에 CROP MILAN 이라고 제품 이름이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ㅋㅋ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도 앞면과 크게 다를건 없이 2개의 주머니가 있고, 옅은 갈색? 계열로 PLAC 로고가 박힌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과한 디자인이 아니라서, 남친룩 혹은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가성비 좋은 생지데님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럼 실제로 제가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 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30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제가 제품을 입은 모습입니다.

 

확실히 크롭 기장이라서 제 복숭아뼈 위까지 기장이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테이퍼드 핏이라서 확실히 허벅지쪽에는 여유가 있었고, 종아리로 갈수록 슬림해지는 걸 육안으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생지데님은 이번에 처음 구입해서 입어보는건데, 생각보다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제가 생각했던 핏 그대로 연출이 돼서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앞으로 다른 청바지들도 플랙진에서 몇 개 더 구입해 봐야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