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웻팬츠 추천] 제로 스웻팬츠 오트밀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무더운 여름이 지나서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게 드디어 가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이번에 저도 가을맞이 몇 가지 옷을 샀는데요.

 

그중에서 집앞 슈퍼 혹은 가볍게 친구를 만날 때 입으려고 구입한 스웻팬츠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가성비 스웻팬츠로 유명한 브랜드죠? 제로 스웻팬츠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처는 무신사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쿠폰 먹이니까 약 3만원 초중반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 이고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고 색상은 오트밀 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오트밀 색상으로 구입한 이유는 이번에 상의로 제가 피오갓 에센셜 하프집업을 구입 하였는데 그 색상이 오트밀이라서 세트로 같이 입으려고 제로 스웻팬트도 오트밀 색상으로 구입 하였습니다.

 

사실..피오갓 위아래 세트를 구입하고 싶었지만..ㅠㅠ 그러기엔 가격적인 부담이 너무 커서..ㅠㅠ

 

그럼 실제로 제가 구입한 제로 스웻팬츠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로 스웻팬츠 정보

제가 구입한 제품의 정보 입니다.

 

실제 제품명은 “Classic Sweat Pants[Oatmeal]” 이고 사이즈는 M, 가격 정가는 39,000원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할인 받으시면 3만원 중반에 충분히 구입 가능 하십니다.

 

제로 스웻팬츠 정면 모습

다음은 제로 스웻팬츠 정면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매우 깔끔한 디자인의 스웻팬츠 입니다. 역시 이미 가성비로 유명한 브랜드라서 그런지 정말 3만원대 가격대 치고는 매우 깔끔한 마감처리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또한, 오트밀 색상도 촌스럽지 않고 은근히 차분한 색상으로 제 눈에는 너무 이뻐 보이더라고요!ㅎㅎ

 

제로 스웻팬츠 허리 끈 부분

다음은 제로 스웻팬츠 허리 끈 부분 모습입니다.

 

혹시나, 허리가 매우 얇아서 흘러 내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끈도 있었고, 사실..저 같은 경우에는 M사이즈 기준으로 끈을 묶지 않아도 충분히 허리쪽에 고무줄이 있어서 굳이..끈을 묶지 않아도 됐습니다!ㅎㅎ

 

제로 스웻팬츠 발 시보리 부분

제로 스웻팬츠 발 시보리 부분입니다.

 

꽤나 시보리 부분이 쫀쫀했습니다.

 

그래도 뭔가 딱 잡아주는 느낌을 받아서 긴 양말이랑 같이 신으면 이쁠 것 같았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제품을 입은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뭄무게 64kg 이고 제품의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했다는 점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제로 스웻팬츠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착용한 모습입니다.

 

우선 핏은 정핏으로 떨어졌고, 오버사이즈?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만약에 폼이 여유로운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한사이즈 업 해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드는 스웻팬츠 였습니다. 오트밀 색상이라서 뭔가..호불호? 가 있을 수 있는 색상이라고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잘만 입으면 정말 예쁜 컬러라고 생각이 듭니다!ㅋㅋ

 

그리고 3만원대 가격대에서는 정말 거의 탑급 제품이 아닐까..감히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다만..한가지 장점이라면 생각보다 제품의 무게가 있었습니다.

 

보기와는 다르게 바지가 꽤나 무거워서..이점은 참고해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무겁다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장점이 워낙에 많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올가을, 겨울에 가성비 스웻팬츠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제로 스웻팬츠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