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제품 리뷰] 피어오브갓 백로고 모크넥 하프집업 오트밀 색상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옷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들어서 제가 가을맞이 쇼핑을 좀 많이 했는데요!ㅎㅎ

 

그 중에서 예전부터 한번은 꼭 사보고 싶었던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바로 피오갓 에션셜 브랜드 인데요!

 

이번에 드디어 피오갓에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비싼걸 사기에는 무리가 있어서..첫 제품으로 제가 선택한 제품은 그나마 피오갓 제품중에서 나름 저렴한? 백로고 모크넥 하프집업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머스트잇 사이트에서 구입하였고, 제가 구입한 색상은 오트밀 색상에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약 14만원대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해외직구 대행으로 구입하였기 때문에 주문하고 약 2? 정도 뒤에 제품을 받을 수 있었고, 실제 제품을 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택 모습

 

제가 구입한 제품의 택 모습입니다.

 

해당 정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어오브갓 하프집업 봉투

 

이번에 피어오브갓 에센셜 제품을 첫 구입을 했는데요.

 

역시 가격이 좀 있는? 브랜드라서 그런지 에센셜 로고가 쓰여진 봉투 안에 옷이 담겨져 왔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괜찮은 첫 인상을 받았습니다.

 

제품 정면 모습

제가 구입한 피어오브갓 백로고 모크넥 하프집업 정면 모습입니다.

 

확실히 오트밀 색상이 개인적으로 은은하니 분위기 있어 보였습니다. 엄청? 고급지다? 라는 느낌보다는 원단도 짱짱하고 딱 10만원대 제품의 재질과 퀄리티라고 생각했습니다.

 

제품 정면 로고

제구 구입한 제품은 정면에는 아주 조그만하게? 에센셜 로고가 쓰여져 있습니다.

 

너무 크면 개인적으로 부담스럽다고 느껴질텐데..조그만하게 쓰여있어서 저는 이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자크 모습

피어오브갓 모크넥 하프집업 자크 모습입니다.

 

역시 하프 집업이라서 절반? 까지는 아니고 약 30프로 정도 길이로 자크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늦가을이나 초겨울에 이너로 흰색 반팔티를 입고 자크를 내려서 입으면 굉장히 여유롭고 예쁜 모습이 연출될 것 같았습니다!ㅎㅎ

 

왜 사람들이 피어오브갓 에센셜 브랜드를 많이들 구입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에는 아주 큼지막 하게 에센셜 백로고가 각인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의? 로고 플레이는 괜찮다고 느껴졌고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실물이 사진보다 더 예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 제가 실제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펙은 키 173cm, 몸무게 64kg이고 제가 구입한 제품의 사이즈는 M 사이즈 입니다.

 

참고로, 피어오브갓 에센셜 사이즈는 매우 오버사이즈라서 이점 꼭 참고하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사실..S가 맞는데ㅠㅠㅠ 그것도 모르고 M사이즈를 사버려서 그냥 오버 사이즈로 입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제품 실제 착용 모습

실제 제가 착용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오버사이즈라서 오버핏 연출이 되었습니다.

 

근데..개인적으로 제품의 팔 길이가 너무 길다고 느껴지지만..또 다른 유튜버 분들 추천 혹은 다른 구입하신 분들 후기를 보면 피어오브갓은 원래 오버? 하게 입는것도 좋다고 하셔셔…음…

 

확실히 팔 길이가 큰 것은 아쉽지만..그래도 제품이 상당히 예쁘다는건 사실입니다..ㅎㅎ

 

이번에는 M사이즈 입고 다음 제품부터는 저는 S 사이즈로 구입해야겠습니다.

 

오버사이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와 비슷한 스펙을 가지신 분들은 M 사이즈 가셔도 좋고, 세미 오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S 사이즈가 맞을 것 같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