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추천] 여름 향수 추천! 러쉬 바디스프레이 칼라카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어느덧 봄이 지나 여름이 바짝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괜찮은 향수를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러쉬 바디스프레이 칼라카스향! 제품입니다.


 

러쉬 브랜드는 많이들 들어 보시거나 이미 제품을 사셔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러쉬는 입욕제 제품으로도 매우 유명하지만..바디 스프레이나 향수 쪽으로도 제품들을 많이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러쉬 바디스프레이 그 중에서도 칼라카스향제품 이에요!


러쉬 바디스프레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러쉬 바디 스프레이에는 매우 다양한 향을 제공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더티 스프레이, 트와일라잇, 레몬트리 등등 이미 바디스프레이로 유명한 제품이 있는데요.

 

저는 위 제품들이 아닌 칼라카스 향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5만원 주고 구입하였고, 다른 제품들도 5만원에서 6만원 사이로 가격이 비슷하더라구요!

 


제가 칼라카스 향을 구입한 이유는 무더운 여름에 향이 꽤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직접 매장가서 시향을 해보았는데요.

 

레몬트리보다 좀더 과즙미 터지면서 상큼 달달? 하다고 해야 하나요?


 

가벼운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레몬트리가 어울리겠지만..좀더 개성있고 상큼하면서 달달한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칼라카스향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러쉬 바디스프레이를 구입하면 위와 같이 하늘색의? 고정 핀? 비슷한걸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것을 통해서 사용할 때 풀었다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분사 되는 것을 막아줘서 향후 관리하는 부분에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도 고려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사소하지만..이런 디테일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굉장히 크게 다가오는 것 같았거든요!


끝으로, 러쉬 바디스프레이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다른 타 브랜드의 비해 향이 매우 강한 편이라서 호불호가 있을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러쉬는 시간이 지나면서 남는 잔향이 너무 좋기 떄문에..저와 같이 잔향을 위해서 사용하시는 매니아 분들도 꽤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여름이고, 무거운 향보다 칼라카스와 같이 가볍고 상큼달달한 향은 어떠신가요?ㅎㅎ

 

저는 이 제품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