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 추천] 니베아 드라이 컴포트(dry comfort) 데오드란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다음주면 6월이고..여름 시작이네요..ㅎㅎ

 

저는 여름이 오기 전에 항상 미리 준비하는 필수품이 있는데요.

 

바로, 데오드란트 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땀까지 흘리면..보기도 안좋고..또 냄새도 나면 여러 사람들에게 불쾌감까지 줄 수 있어서..미연에 방지하고자 저는 항상 외출하기 전에 데오드란트를 뿌리곤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마침 니베아에서 새로운 데오드란트 제품이 나와서 구입을 해보았는데요.


 

바로, 니베아 드라이 컴포트 데오드란트 제품 입니다!

 


이 제품입니다.

 

구입은 쿠팡에서 구입하였고, 200ml 기준 2개 세트로 해서 총 13,500으로 비교적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현재 니베아에서는 스프레이 형, ROLL- ON , STICK 형 이렇게 3가지 형태로 제품을 만들고 있는데요.

 

저는 여기서 스프레이 형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물론 형태는 개인 취향으로 본인이 어떤 제품들은 선호하는지에 따라서 구입을 하시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스프레이가 가장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아서 스프레이 형을 선택했습니다.


니베아 드라이 컴포트 스프레이형



사진으로 보기에는 잘 모르시겠지만..

 

실제로 받아보니까 200ml 라서 그런지 꽤 길더라구요!


그리고 이 제품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혹시 보이시나요? 뚜겅을 좌-우 로 돌려서 분사 구멍을 자유롭게 열고, 닫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할 때에도 매우 편할 것 같더라구요!

 

이런 사소하지만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을 신경 쓰는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직접 1주일 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향은 파우더 향으로 샤워하고 나와서 몸에서 나는 비누 + 바디로션 섞인? 향이 은은하게 계속 지속 되더라구요!

 

그리고, 바르고 나서 이질감? 같은 느낌도 없이 매우 깔끔하면서 자극적인 느낌도 없어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이제 곧 여름 시작이고, 땀의 계절이 돌아오는데..다들 니베아 데오드란트 어떠신가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