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 추천] 남자 립밤 추천! SAVEX(사벡스) 립밤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어느덧 겨울도 다 가고..봄이 훌쩍 다가온 느낌입니다!

 

그리고 어김없이 날씨는 더더욱 건조해 지는 요즘인 거 같은데요..

저는 이전부터 유독 입술이 쉽게 터서 늘 립밤을 발라왔습니다!

 

제가 항상 사용한 제품은 버츠비 립밤 제품들을 주로 애용 했었는데요. 최근에 지인에게 새로운 립밤을 추천 받았는데 꽤나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SAVEX 립밤 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 테고, 생소하신 분들은 또 생소하 실 텐데요..

 

사실 저도 처음 듣는 브랜드였어요..ㅎㅎ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은 요녀석 입니다~~


사벡스 립밤 트로피컬



스틱으로 된 제품이구요, 일반적으로 저희들이 쉽게 접하는 니베아, 버츠비 스틱형 제품들의 크기와 똑같고 용량도 같더라구요!



이렇게 색상은 무색이었습니다!

 

향기도 없고, 무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제가 이 제품을 써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입술에 제품을 바르고 나면 엄청 촉촉하면서 바른 부분이 뭔가 하~~해지면서 시원해지는? 뭔가 청량한 느낌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주었습니다.

 

이 부분이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립밤을 발랐을 때 매우 촉감이 부드럽고 촉촉함도 오래 유지가 되어서 참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으로 보니까 평균 3천원대면 구입을 할 수 있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버츠비만큼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같이 건조한날, 다들 입술 트지 않게 세벡스 립밤 어떠신가요?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