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제 추천] 휴대용 손소독제 추천! 클레어 크린(klair clean) 손소독제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정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가 심각한 위기에 직면해 있는데요..

 

이럴 때 일수록 개인의 위생관리가 그 어느때보다 철저히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저는 휴대용 손 소독제를 구입하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버스, 지하철 등을 이용하면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버스 손잡이, 지하철 손잡이 등등의 여러 사람들의 접촉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인데요.


 

그러면 손이라도 깨끗이 관리해야 하는 것 아닌가 싶어서 휴대용 손 소독제를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클레어크린에서 만든 제품인 손 소독제 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클레어크린 휴대용 손 소독제 70ml

 


구매는 지마켓에서 구입을 하였고 가격은 하나당 5천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그러나 지금 보니까 모두 품절이네요ㅠㅠ



용량은 70ml 로써, 가방속에 들고 다니기에 전혀 부담 없는 크기와 용량으로써 휴대용으로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레어크린 휴대용 손소독제 제품 성분



이 제품은 다른 손 소독제들과의 큰 차이점이 있는데요.

 

비휘발성 식품첨가물을 이용하여 에탄올을 이용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면, 흔히 말하는 소독약? 병원 냄새 라고 하는 그 알코올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무색, 무취라서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알코올 제품의 향으로 인해서 손 소독제가 꺼려 지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그 어느때 보다도 개인의 위생관리가 철저히 필요한 때니까 손 소독제 꼭 챙겨서 다니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코로나19 로부터 이겨냅시당!!!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