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추천] 러쉬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바디로션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여자친구랑 백화점을 돌아다니던 중에 러쉬 매장에 사람들 줄이 엄청 서있어서 뭐지? 둘러보니까 그 비싼 러쉬에서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것도 무려 최대 50퍼 반값 세일을!! 그래서 이걸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바로 줄을 서서 러쉬 매장에 입장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디로션 제품이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라고 해서 판매한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바디로션 제품이었습니다.


 

다른 바디로션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직접 하나하나 향을 맡아 보니까 제 취향으로는 원스 어폰 어 타임 바디로션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50퍼 세일이니까 원 가격 48,000원으로 2개를 구입하였고 하나는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웠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러쉬 원스 어폰 어 타임 바디로션



뚜껑에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싱그러운 라임과 시칠리아산 레몬이 기분 좋은 미소를 선물할 거랍니다!” 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네요~~ㅋㅋ

 

오글거립니다 ㅋㅋㅋㅋㅋ

 

제품 설명서 및 성분



재료 성분을 보면 정말 많은 재료들이 섞여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쪽 전문가가 아니라서 뭐가 좋다 나쁘다 이야기 할 순 없지만..향에 대해서 이야기 해 드리자면 청 사과 향이 매우 강합니다. 이게 누군가에게는 별로일 수 있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향이었습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원스 어폰 어 타임 바디로션 제품은 청 사과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품 내부 및 사용 후기



실제로 제품을 발라보니까 엄청 부드럽다? 라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가 되었고, 역시 러쉬 제품은 잔향 아니겠나요?

 

처음에 바디로션을 바르면 향이 좀 강하다? 라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제품을 바르고 1시간..2시간..이 지난 후에 몸에서 나는 향을 맡아보면 정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었습니다!

 

사실 이전에는 바디로션을 많이 사용을 하지는 않았지만..러쉬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부터는 매일매일 사용할 것 같네요!^^

 

이로써, 간단히 러쉬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바디로션 제품에 대해서 언박싱 및 사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