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향수 추천] 남자 고급 향수! 샤넬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150ml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면세점에서 구입한 샤넬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150ml 언박싱 및 간단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좀 비싸다 하는 향수를 3번째 소개를 하게 되었네요!

조말론, 바이레도에 이어서 이번에 제가 구매하게 된 제품은 샤넬의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입니다!


 

제품의 구매처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샤넬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가격



가격은 면세점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15만원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물론, 할인율과 환율에 따라서 조금씩은 가격 변동이 있을 순 있겠지만, 이 범위에서 크게 차이 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실제 제가 구입한 제품을 언박싱 해보도록 할게요.

 

샤넬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언박싱



확실히, 일반 다른 중저가 브랜드의 향수와는 다르게 확실히 향수 병 자체부터 뭔가 고급스럽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150ml라서 그런지 무게감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향이겠죠?ㅎㅎ

 

샤넬 오드 뚜왈렛 스프레이 향수 향


다들 향이 궁금하실텐데요. 쉽게 말씀 드리면 이 향수는 확실히 남자향이 아주 짖은 향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처음 향수를 뿌리고 향을 맡으시면 강하다! 라는 인상이 제일 처음에 느낄 수 있을거에요!

 

그러나, 제 개인적으로 이 향수의 최대 장점은 잔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향이 독하고 강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남는 잔향이 이전의 향과는 다르게 많이 부드러워 지면서 순화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향수를 구입 예정이신 분들 중에 강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어느정도 강한 향과 향후 시간이 지나서 남는 부드러운 잔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향수는 사실, 개인적으로 차이가 크기 때문에 매장 가셔서 직접 향을 맡아 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