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추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구입! 바이레도 블랑쉬 향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조말론 향수에 이어서 고급향수 2! 바이레도 블랑쉬 향수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실제 제가 사용한 것은 아니고, 친구 부탁으로 제가 면세점에서 사서 시향해본 제품인데요.

 

이럴 때 비싼 향수 써보는거 아니겠어요?ㅎㅎ

 

저는 2달 주기로 중국 출장을 다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면세점을 이용할 기회가 많습니다


그래서 바이레도 블랑쉬 100ml 제품 또한 면세점을 통해서 구입하였는데요.

 

실제 일반 매장에서는 약 20만원대 후반 가격대로 구입을 할 수 있는 제품인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서 구입하니까 16만원대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이것저것 할인 및 적립을 받으니까 기존 27만원에서 162천원 까지 할인 받아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역시 향수는 면세점을 통해서 사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럼 제품 구성품을 살펴 보도록 할게요!

 

바이레도 블랑쉬 Unboxing



우선 위와 같이 바이레도 라는 문구와 함께 제품이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이처럼 커버를 벗기면 B 문구가 보이게 되네요!

 

비싼 향수 제품인데 뭐랄까요...제품 포장은 매우 심플하다고 느껴지네요.^^







다른 구성품 없이 순전히 바이레도 블랑쉬 100ML와 제품 품질 보증서? 이렇게 2가지만 들어있네요.

 

매우 심플한 구성이네요~~

 

이제 제일 중요한 향에 대해서 이야기 해봐야 겠죠?ㅎㅎ


바이레도 블랑쉬 향 후기


향은 우선 상쾌한 향은 아니었어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비누 냄새보다 파우더 향이 더 강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다른 유튜브나 블로그를 보면 비누 향이 난다고 했는데..제가 너무 기대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비누향 보다는 파우더 향이 더 강하게 느껴져서 아쉬었습니다..ㅠㅠ

 

굳이 비누 향기로 비유 하자면, 흔히들 많이 사용하시는 도브 비누? 그 냄새와 매우 유사하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향수는 개인 호불호가 매우 큰 제품이라서 다른 분들에게는 최고의 향수 일지도 모르지만..저에게는 굳이 저렇게 비싼 돈을 들여서 바이레도 제품을 구입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ㅠㅠ

 

제 개인적으로는 러쉬 향이 더 좋은 것 같네요^^

 

! 그리고 이 제품은 인터넷 면세점으로 사시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시기 때문에,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꼭 주위에 해외를 가시는 분들에게 부탁을 하셔서 구입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