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화장품 추천] 남자 비비(BB) 크림 XTM 멀티 BB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가성비로 좋은 남자 BB 크림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하여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새는 남성분들도 화장하고 가꾸는 시대 아니겠어요?ㅎㅎ 저도 회사에 출근을 하거나 여자친구랑 데이트 하는 날에는 이것저것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나서 맨 마지막에는 항상 비비크림을 발라 주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 최근에 다 떨어지는 바람에..일단 집 앞에 있는 올리브영으로 가서 급한대로 BB크림 제품을 찾던 중에 XTM에서 만든 멀티 비비 크림이 보이길래 가격도 저렴하고 호기심에 이끌려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테스터로 사용했을 때에는 비비를 제 피부에 바르고 나서 텁텁함도 없었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서 가성비로 괜찮겠다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녀석 입니다!


올리브영 XTM 멀티 비비 크림



간단히 제품 기능을 보시게 되면 밀착커버 / 어두운 피부용 이라고 쓰여져 있네요!ㅎㅎ

 

제가 피부가 밝은 편은 아니라서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어요!^^

용량은 40ML로써 다른 브랜드의 비비크림 용량과는 큰 차이가 없었고, 가격은 14,000으로써 상대적으로 비비크림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이제 해당 제품을 개봉해 보도록 할게요.


제품 개봉 모습



다른 제품과 다름없이 케이스도 깔끔하고 용량이 40ML라서 그런지 크기는 작았습니다.

 

..그래도 제품만 괜찮으면 좋은거 아니겠어요?ㅎㅎ

 

이제 바로 해당 제품을 제 손등에 발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시연 모습



어떠세요?ㅎㅎ

바르기 전과 후 사진으로 보시기에 차이가 있어 보이시나요?ㅎㅎ

 

사실 제가 뷰티 전문가가 아니라서..제품이 정확이 어떻다 저렇다..이야기를 할 수는 없겠지만..순순히 소비자 입장으로써 제품 후기를 말씀 드리자면 가볍게 바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비비 크림을 발라 보았지만..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제대로 흡수가 되지 않아서 좀 뜬다고? 해야 하나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이 제품은 유분기가 있는 편이라서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면서 피부에 나름 흡수도 잘 되는 편이었어요!


 

그리고 제품 색상 또한 제 피부 색에 잘 어우러져서 이질감도 없었고 남성분들에게는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혹시 비비크림을 입문하시거나, 이제 막 남성분들 중에 꾸미고 싶으신데..비비크림을 어떤걸 사야 하는지 고민이시라면..

 

가성비로 올리브영 XTM 멀티 비비 제품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