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제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손소독제 추천! 점프리 핸드 세니타이저 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전 세계가 떠들썩 하면서 모두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서 열심히들 예방을 하고 계실텐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3월초에 다시 중국 출장이 잡혀 있어서..이대론 안되겠다!

 

살기 위해서는 철저히 준비를 해야겠다! 싶어서 알아 보던 중,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는 손만 잘 씻어도 예방이 된다는 얘기를 듣고 알코올성 손 소독제를 구입해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 보던 중, 꽤 괜찮은 손 소독제를 발견해서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바로 점프리 핸드 세니타이저 겔 이라는 손 소독제 입니다.


점프리 핸드 세니타이저 겔 베이비파우더향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향 때문이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다른 손 소독제들을 이용했을 때, 당연히 모두 에탄올 성분이라서 알콜향이 나면서 어떤 제품들은 끈적임도 심하고, 또 어떤 제품들에서는 꿉꿉한? 냄새들이 나는 손 소독제들을 많이 봤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거부감? 도 들고 그래서..이번에 손 소독제를 구할 때 당연히 바이러스를 씻겨낼 기능 + 향을 중요시 보았고, 제가 구입한 점프리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베이비파우더 향이 난다고 해서 한번 속는 셈 치고 구입을 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고, 1개당 9,900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배송은 쿠팡답게 하루만에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품 실사



제품의 실제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 500ml의 손 소독제들과의 디자인은 큰 차이는 없었어요.

하지만..저는 향을 보고 구입을 했기 때문에..정말 발랐을 때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나는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발라봤습니다.

 

그런데 바르고 나서 정말 신기하게도, 제가 아는 그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나더라구요. 지속력도 오래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발랐을 때 끈적임도 전혀 없어서 누구나 바르고 나서도 거부감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구입하길 잘 했다고 생각 되네요!ㅎㅎ

 

최근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유행인데..다들 본인 몸은 본인이 챙겨야죠?ㅎㅎ

 

조심하세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