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면도기 추천] 남자 날 면도기 추천! 질레트 플렉스볼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날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분들이라면..평생 안고 갈 숙제가 있죠? 바로 면도 인데요..!!

 

사람에 따라서 면도 횟수는 다양하겠지만..저 같은 경우에는 수염이 꽤 빨리 자라는 편이라서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 면도를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늘 면도기에 관심이 많고, 어떻게 하면 피부에 자극을 덜 주면서 면도를 할까 고심을 하는데요.

 

그간 전기면도기, 날면도기 등 많은 브랜드의 면도기 제품들을 써왔지만..결국 제가 결정한 브랜드는 날면도기의 대가인 질레트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질레트 플렉스볼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날구입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질레트 플렉스볼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날



바로 이 제품입니다.

 

사실..질레트는 이름만 조금씩 다른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요..제가 하나하나 제품을 다 써보니까 스킨텍 제품 말고는 나머지는 다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날을 구입 했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꺼내서 자세히 보게 되면요, 우선 위에 윤활제가 칠해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윤활제로 인해서 실제 면도를 할 때 피부에 자극을 덜 주면서 피부 보호도 잘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날은 5중날입니다. 질레트 자체 기술로 초정밀 5중날이라고 홍보하면서 피부마찰, 압력은 최소화로 줄이면서 또 밀착은 극대화 시켜서 피부 자극은 최소환으로 줄이면서 절삭력은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 제품을 사용해 보면 확실히 밀착 면도가 제대로 된다고 딱 한번 면도를 직접 해보시면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그거를 느꼈기 때문에..다른 제품으로 이제 못넘어 가는 겁니다..ㅎㅎ

 


면도날 뒷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제가 위에 빨갛게 표시해 둔 부분이 있는데요. 혹시 질레트 면도날 쓰시는 분들은 다들 알고 계셨나요? 이렇게 면도날 뒤에 프레시전 트리머 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요?ㅎㅎ

 

뒤에 있는 트리머로 잔털 혹은 구렛나루, 코밑 등 닿기 힘든 곳까지 면도를 할 수 있기 때문에..혹여나 질레트 면도날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 면도하실 때에는 트리머를 잘 활용하시길 추천 드릴게용!ㅎㅎ

 

이렇게 가볍게 질레트 면도날 구입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실제 제가 질레트 면도기만 실사용 5년을 넘게 하고 있습니다. 도루코, 와이즐리와 같이 질레트보다 저렴하면서 나름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만..제가 위의 제품들도 다 사용을 해보고 말씀드리는 결과는..그냥 좀 비싸더라도 질레트 쓰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피부 민감성, 자극, 밀착감, 절삭력 모든 면에서 질레트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면도는 평소의 사람의 인상에도 매우 중요한 요소이므로 날 면도기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질레트 면도기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