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워시 추천]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바디워시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가져온 제품은 쿤달에서 만든 바디워시, 그 중에서도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한 녀석이에요!

 

저는 몸에서 좋은 향이 나는걸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향수, 샴푸, 비누,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과 같이 몸에 바르는 제품들의 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제품을 구입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샤워를 하면서 마침 바디워시가 떨어졌길래..이번에는 어떤걸 살까 알아 보던중, 쿤달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이 제품이 매우 인기 있고 평도 매우 좋아서 한번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바로 이 제품이에요!

 

쿤달 바디워시

저는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고, 용량은 1058ml 대용량으로 2개 선택해서 총 2만5천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용량과 평 대비 가격대는 준수한 편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역시 쿠팡은 로캣배송 아니겠나요? 새벽에 주문에서 당일에 바로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ㅋㅋ

 

그럼 이제 실제 제품 모습 사진과 저의 사용 후기를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모습 및 제품 성분

사진 이미지에서 보던 제품 그대로 잘 왔습니다!

 

확실히 1L가 넘어서 그런지 사이즈가 꽤 컸어요ㅎㅎ

 

제품 성분은 위와 같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사실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럼 이제 실제로 제가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용 후기
장점

 

-     베이비파우더 향이 너무 좋습니다. 정말 바르는 순간 내 피부와 살에서 애기 냄새? 가 나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향이 풍부해서 샤워하고 나와서도 화장실에 베이비파우더 향이 진득하게 남아 있어서 향이 정말 제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     적당한 거품과 발림이 부드러웠고, 무엇보다 제가 며칠을 사용해 봤는데 피부 트러블도 없어서 매우 순한 바디워시라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개인 차이가 심할 거라 생각 되네요.

 

-     저렴한 가격, 사실 요새 좀 이름있는 브랜드들의 바디워시는 용량은 적은데 가격이 좀 사악한 브랜드들의 제품들이 많다고 느껴 졌는데요. 쿤달은 그래도 꽤 인지도 있는 브랜드인데 대용량의 1만원 초반대의 착한 가격이 정말 매력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단점

 

-     향 지속력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향수 만큼의 지속력을 원했던건 아니었지만..샤워하고 약 30? 도 안돼서 몸에서 베이비파우더 향이 안느껴 지더라구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바디로션을 바르는 걸 선호하지 않아서 바디워시만 하고 끝내는데..향 지속력이 아쉬었습니다.

 

이 외의 단점은 없네요ㅎㅎ

 

이렇게 오늘은 쿤달 바디워시 사용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2L 넘게 샀으니까 그래도 6개월 이상은 쓰겠죠?ㅎㅎ

 

가성비 바디워시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제품이라고 생각 합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