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립밤 추천] 겨울철 하루종일 촉촉함 유지! 카멕스 립밤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도 많이 쌀쌀해지면서.. 가을도 다 끝나고 겨울이 온 것 같아요!

 

저는 겨울철만 되면.. 유독 입술이 매우 건조해져서 립밤이 없으면 외출도 못하는 사람인데요..

 

이번에 드디어 많은 립밤 중에서 저에게 딱 맞는 립밤을 찾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로, 카멕스 립밤 입니다! 이미 사용 중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사실 립밤 브랜드는 엄청 많잖아요? 저도 그 많은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촉촉함과 보습력이 오래가는 느낌을 받지 못했거든요..

 

그런데 카멕스 제품은 한번 바르면 촉촉함이 상당히 오랜 시간 유지가 되더라고요!

 

그동안 니베아, 히말라야, 버츠비 등과 같이 립밤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의 제품들도 정말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제 기준에서는 카멕스 립밤이 단연 보습력이 제일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론 늘 카멕스 립밤만 사용할 것 같아요~~

 

바로 이 제품입니다.

 

카멕스 립밤

저는 오로지 이 제품만 사용합니다. 정말 보습력과 유지시간이 상당합니다~~

 

가격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4천 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 온라인에서는 3천 원으로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적당히 최저가에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카멕스 립밤은 무색이라서, 입술에 바르게 돼도 색상 변화가 없어서 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요새는 색상 있는 립밤들도 있는데요. 전 색상있는 립밤보다는 무색을 선호하거든요..ㅎㅎ

 

제가 립밤 성분들을 자세히 알지는 못해서 이렇다 저렇다 뭐라 설명을 드리기는 힘들지만...

 

여태 정말 무수히 많은 브랜드들의 립밤을 사용해 봤지만.. 카멕스 립밤만큼의 촉촉함은 이 제품이 단연 으뜸이라고 생각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했습니다!ㅎㅎ

 

저와 같이 입술이 쉽게 건조해 지시는 분들은 “카멕스 립밤” 한번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