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쉐이브 추천]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널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애프터쉐이브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미 애프터쉐이브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죠?ㅎㅎ

 

클럽맨 피노드 제품의 오리지날 애프터쉐이브 제품입니다!

 

애프터쉐이브의 필요성

우선, 남성분들이 애프터쉐이브를 써야 하는 이유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모든 남성분들은 수염이 나고, 그로 인해서 적게는 하루 1, 많게는 하루 2? 이렇게 면도를 하지 않습니까?

 

생각보다 우리 피부는 매우 예민한데..그 예민한 피부에 면도날이 하루에 한번은 매일 접촉이 일어난다면..당연히 피부는 예민해져 있고 그렇게 자극도 받게 되면서 여드름이나 크고 작은 상처가 나겠죠?

 

남성 분들이라면..누구나 면도 후, 여드름 혹은 뾰루지가 나는 걸 경험하셨을거에요!ㅠㅠ

 

바로 이런 트러블이 생기지 않게 방지를 해주는게 애프터쉐이브의 역할입니다!

 

알코올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피부 자극을 가라 앉히면서 진정 시켜주는 역할도 하니까 여드름도 덜 나겠죠?ㅎㅎ

 

그래서 제가 선택한 제품이 바로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날 애프터쉐이브 제품입니다!

 

클럽맨 피노드 선택 이유

 

제가 클럽맨 피노드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유튜버 중에 ,클래씨 유튜브 채널에서 우연히 애프터쉐이브 제품을 추천해 주는 영상을 보고 한번 구입해보고 싶은 욕구?가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구입처

 

클럽맨 피노드 제품을 구입한 경로는 올리브영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사실, 1년전 까지만 해도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을 해야 했지만..이제는 올리브영에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리브영 온라인/오프라인 편한 곳에서 구입을 하면 됩니다!

 

가격은 177ml 기준으로 2만원이고, 용량에 비해서 비싼? 느낌도 있지만..애프터쉐이브는 면도 후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정도 용량은 충분하다고 느꼈습니다.

 

클럽맨 피노드 제품 모습

 

제품 모습은 위와 같고, 그냥 여느 화장품들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제가 약 2주일 정도 사용한 사용 후기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효과

확실히 이전에는 애프터쉐이브 제품을 일절 쓰지 않은 상태였을 땐, 3일 주기로 작은? 뾰루지들이 인중 근처나 턱 근처에 자주 났었는데요.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날 제품을 사용한 다음부터는 약 2주 동안은 아직까지는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기지는 않았습니다!ㅎㅎ

확실히 바르니까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알코올 성분도 있어서, 면도후에 제품을 발랐을 때 따가울 줄 알았지만..매우 시원한 느낌도 있어서 저는 정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널 향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널 제품의 향은 전반적으로 라벤더 향이 주를 이뤘고, 그 외에는 약간? 남성적인 향이 나면서 잔향이 상당히 오래 지속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얼굴 전반적으로 좋은 향이 은은하게 계속 나서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하는 제품이고, 앞으로도 이제 애프터쉐이브는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널제품만 구입할 것 같네요!ㅎㅎ

 

면도를 하면서 늘 트러블 문제로 스트레스 받으신 남성분들!!

 

클럽맨 피노드 오리지널 애프터쉐이브” 강력 추천 드리겠습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