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방향제 추천] 부케가르니 차량용 디퓨저 50ml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나도 덥죠?ㅠㅠ 벌써 한달째 폭염이 이어져 오는 것 같은데..다들 건강 챙기시면서 일하시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물품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차량 안에 간혹 꿉꿉한 냄새가 나기도 하고 에어컨 냄새 등등 다양한 냄새들이 나서 불쾌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그래서 제가 최근에 구입한 차량용 방향제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부케가르니 차량용 디퓨저 50ML” 제품입니다. 가격은 2개의 99백원 주고 구입하였고 쿠팡에서 구입하였습니다.

 

향은 베이비파우더, 블랙체리, 소프트코튼, 화이트머스트 총 4개의 향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베이비파우더 향을 좋아해서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쿠팡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배송은 하루반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해당 제품 언박싱 및 간단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 구입처
 

부케가르니 차량용 디퓨저 50ml

COUPANG

www.coupang.com

 

제품 포장 모습

제품 포장 모습입니다.

 

1만원대 제품처럼 조그만한 상자가 하나 딱 왔습니다.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디퓨저 본체 2개와 우드스틱 2개 그리고 차량용이기 때문에 차량에 붙일 수 있는 3M 스티커 2개를 함께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 3M 스티커는 필요 없어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ㅋㅋ

 

그럼 이제 실제로 제 차량에 넣고 사용한 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사용 모습

우선 저는 차량 앞부분 컵홀더에  2개의 방향제를 넣었습니다.

 

넣고 사용한지 약 1주일? 정도 지났는데요. 엄청 다이나믹 하게? 차량이 향기롭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공기 순환이 이루어지면서 베이비파우더 향이 차량 전체에 은은하게 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지만..시간이 지나면서 향이 계속 나니까 뭔가..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제가 향기 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향수도 샴푸도 모두 향이 진한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몰랐는데..1주일? 지나니까 향이 진하게 올라오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1만원대 제품인데 정말 가성비 좋은 방향제라고 생각합니다.

 

비싼 브랜드의 방향제도 많이 써 봤지만..사실 제가 엄청난 후각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서..다 거기서 거기인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앞으로는 가성비 있게 “부케가르니” 방향제를 대량으로 사서 차량 곳곳에 비치해둘 계획입니다.

 

저처럼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