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왁스 추천] 남자 소프트 왁스! 다슈(DASHU) 플레이 3D 익스트림 홀딩 튜브왁스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헤어 제품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슈(DASHU) 플레이 3D 익스트림 홀딩 튜브 왁스입니다!ㅋㅋ

 

이름 한번 정말 기네요!ㅋㅋㅋㅋ

 

사실.. 이전까지는 머리에 뭘 바르는 걸 개인적으로 귀찮아하기도 했고.. 느낌이 별로라서 왁스랑은 담을 쌓고 살았는데요..!!

 

이제 나이도 먹어 가면서 꾸미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머리 분위기 좀 바꿀 겸 해서 왁스를 알아보던 중, 쿠팡에서 제일 많이 팔린 제품이 있길래 그냥 한번 저도 궁금해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다슈 왁스

우선 다슈 제품은 동일한 제품으로 통으로 된 제품과 튜브형 제품이 있는데요.

 

제가 통 제품이 아닌 튜브형 제품을 고른 이유는 편리성과 통은 양 조절하는 게 힘든 반면 튜브는 내가 원하는 양만큼 짜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튜브형을 주문했습니다!

 

만약 통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통으로 된 제품도 있으니 그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 거예요!ㅎㅎ

 

다슈 왁스의 가격은 10,900원으로서 꽤 저렴했습니다. 용량 또한 200ml 로써 상당히 대 용량이어서 한번 사면 1년 이상은 거뜬히 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슈 왁스 제품 모습

바로 이 제품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는 이미지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역시 200ml의 용량을 제공해 줌으로써, 매우 크더라고요!ㅎㅎ

 

진짜.. 저 혼자서 이걸 다 쓰려면.. 1년은 족히 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ㅋㅋ

 

이 정도 가격대의 이정도 용량까지.. 가성비는 진짜 너무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다슈 왁스 나오는 구멍 모습

제가 구입한 제품은 튜브형 제품이라서, 흔히들 저희가 클렌징 폼?에서 자주 보는 형태의 모습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실히, 튜브형이고 위와 같이 원형으로 된 구멍으로 제품을 짜서 쓰기 때문에 사용감에 있어서는 너무 편리했습니다.

 

제가 통으로 된 왁스는 안 써봤지만.. 통으로 된 러시 바디로션을 써봐서 느꼈지만..

 

손가락을 넣어서 퍼 내는 느낌이 좀 별로였거든요..ㅋㅋ

 

물론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시는 걸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슈 왁스 내용물 모습

왁스를 짜서 손에 올려 둔 모습입니다!

 

색상은 흰색보다는 아이보리? 색상이고, 여느 왁스 제품의 색상과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손에 있는 왁스를 두 선으로 골고루 펴 바르니까, 확실히 다슈 왁스는 크리미 하면서 꽤나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손에 펴 발랐을 때, 끈적거림은 어쩔 수 없지만.. 상당히 소프트하고 크리미 한 느낌을 받았고 향도 과일향? 이 나기 때문에 향에 예민하신 분들도 큰 호불호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보통 앞머리를 올릴 때 사용하려고 왁스를 구입하였고, 제가 제품을 사서 간단히 앞머리 고정을 시킨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슈 왁스 사용 모습

제품 바른 모습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머리를 손질하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매우 어색한데요..

 

계속 제품을 바르고 연습하다 보면 언젠가는 늘겠죠?ㅎㅎ

 

제품을 바른 위치는 앞머리 하고,양쪽 옆머리에 발라서 옆머리가 뜨지 않게 끔 발라주고 살짝 드라이까지 해주었는데요.

 

확실히 제품을 머리에 발라 보니까, 하드 하게 굳지 않고 부드럽게 굳으면서 고정을 시켜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떡진 느낌도 없고, 저처럼 왁스 입문자 분들에게는 더없이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을 바르고 머리를 감아도 매우 쉽게 왁스 성분이 없어지기 때문에 이 부분도 걱정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로써, 간단 다슈 왁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