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미용사 추천! JMW M5001A PLUS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드라이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미용실에서 추천 받은 헤어 드라이어가 있어서 해당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언박싱 및 사용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해요!

 

제가 추천 받은 제품은 바로 JMW M5001A PLUS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 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ㅎㅎ

 

JMW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헤어 드라이어로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제품 가격대는 보통 5만원대에서 20만원까지 하는 고가의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인터넷 가격으로 7만원대에서 8만원대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생김새는 다른 브랜드와 별 차이 없이 영락없는 헤어 드라이어 입니다!

 

그렇지만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BLDC 항공기 모터 장착을 해서 강력한 바람, 반영구적인 수명, 완벽 냉풍으로 모발 건조시간이 일반 드라이어에 비해 60%이상 단축 시켰다고 하는데요!


실제 제가 구매한 제품을 언박싱 해볼게요~~

 

JMW 드라이어 상자



상자는 위와 같은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뒷면에는 가볍게 드라이어 전반적인 이름들을 소개하고, 역시 BLDC 모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설명해 주는 부분이 있네요!^^


JMW 드라이어 옆면



상자의 옆모습은 위와 같은 모습으로 디자인 되어 있고, 여기서도 해당 드라이어의 장점들을 리스트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실제 안의 내용물을 봐봐야 겠죠?ㅎㅎ


JMW 드라이어 구성품



구성품은 생각보다 엄청 조촐했습니다!

 

사용 설명서, JMW 드라이어 본체, 탈 부착이 가능한 헤드 이렇게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많은 것을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생각보다 정말 단순하더라구요!^^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드라이어는 바람만 잘 막아주면 되는거 아니겠어요?ㅎㅎ

 

JMW 드라이어 실제 모습



헤드를 부착 시키니까 드디어 드라이어의 모습을 찾았내요!


참고로, 이 제품은 중심 기준으로 접다 폈다 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갈 때 챙기기에는 살짝 부담스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 보다 한 단계 위의 제품을 구입하셔야지 접었다 폈다 하는 기능이 추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러면 이제 드라이기 버튼을 살펴 볼게요~~


JMW 드라이어 버튼



버튼 구성은 크게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찬바람, 따뜻한 바람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과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 이렇게 총 2가지의 버튼으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이 바람의 종류(찬 바람, 따뜻한 바람)를 선택할 수 있는 물리 버튼이고,

 

보라색으로 표시된 버튼이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총평

현재 JMW 드라이어를 실 사용한지 약 한달이 되어가는데, 확실히 바람의 세기에 대해서는 부정할 수 없는 만큼 매우 만족합니다! 항공 모터를 이용해서 그런지 모르지만 여태까지 사용한 드라이어 중에서는 최고 입니다. 찬바람, 따뜻한 바람 변경도 바로바로 되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렇지만..단점도 존재 합니다. 우선 남성 분들은 상대적으로 여성 분들에 비해서 머리카락을 말리시는 시간이 짧아서 괜찮을 것 같지만..기본 JMW 드라이어 자체가 가벼운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기신 여성분들은 장시간 사용으로 손목에 부담이 갈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접었다 펼쳤다 할 수 없기 때문에 출장 혹은 여행시 들고다니기에는 자리도 꽤 차지하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안성맞춤이고, 일단 헤어드라이어는 바람이 중요한 것 아니겠어요?ㅎㅎ

 

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드라이어를 찾으시는 분들은 JMW 드라이어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