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손목 보호대/ 팜레스트 추천] Rooney(루니) 키보드 팜레스트 Unboxing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가성비 키보드 팜레스트가 있어서 해당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 직업이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라서,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키보드를 사용하는데요.

 

보통 키보드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손목이 꺾여 있는 상태로 사용을 하게 되어서 손목에 무리가 가고. 시간이 지나면 손목 증후군 까지 생길 위험이 있어서 이번에 손목 보호를 할 겸 팜레스트를 알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팜레스트를 발견해서 소개 해 드리고자 해요.

 

바로 Rooney(루니) 키보드 팜레스트 입니다!

 


바로 위의 제품입니다. 색상은 검정, 빨강, 보라, 녹색, 파랑, 하늘색, 분홍으로 비교적 다양한 색상들을 제공해 주고 있고, 가격은 17000에 현재 판매 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색상은 하늘색 제품을 선택해서 주문을 하였고 배송기간은 약 하루 하고 반나절 지나서 제품을 제 손에 받을 수 있었어요!


 

Rooney 키보드 팜레스트 Unboxing



이렇게 직사각형 형태로 상자에 포장되어서 제품이 도착 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다른 구성품 없이 오로지 제가 시킨 하늘색 팜레스트만 덩그러니 들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가 실리콘 재질이라서 실리콘 냄새도 나고, 무게도 가벼울 줄 알았는데 냄새는 전혀 없었고, 무게 또한 상당히 묵직하게 나가는 편이라서 17000원 가격 인거 고려하면 상당히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위에 보시는 것과 뒷면에는 구멍들이 뚫려 있는데 이게 단순이 이렇게 만든 것이 아니라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만든것으로 추정이 되고, 실제 사용을 하면 고정이 엄청 잘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역시 실리콘 재질이라서 제품의 유연성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마감처리도 상당히 훌륭하다고 생각되네요!^^


이제 그럼 실제로 제 키보드와 함께 사용을 해봐야 겠지요?ㅎㅎ

 

키보드 팜레스트 적용 모습



위와 같이 셋팅을 완료 하였습니다~~

 

제 키보드 사이즈와 딱 맞고, 높이도 알맞게 맞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ㅎㅎ

보는 내내 영롱하다고 느껴지네요~~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높이, 크기, 사이즈 3박자가 모두 잘 맞아 떨어진다고 저는 생각 했고 지금 현재 약 1주일 정도 사용 중인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사진과 큰 차이점이 없었고, 실리콘 재질이라서 고정도 잘 되어서 움직임도 없었습니다. 무게도 묵직해서 안정감이 더 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실리콘 재질이라서 살과의 마찰이 많으면 살에 붙어 있던 흰 먼지들이 팜레스트에 달라 붙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깔끔하신 분들이라면 조금은 거슬릴 수 있는 부분이지만..이 또한 물티슈로 하루에 한번씩 청소만 잘 해주면 전혀 문제가 되어 보이지는 않을 것 같네요~~

 

우선 속는셈 치고 한번 사보자 라고 해서 구입한 것인데, 저 개인적으로는 정말 구입을 잘 했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사무직 여러분들, 혹은 키보드를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Rooney(루니) 키보드 팜레스트 추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