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리뷰] 버티컬 마우스의 끝판왕, 로지텍 MX 버티컬 마우스 언박싱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좋은 버티컬 마우스가 있어서 언박싱 및 후기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호불호가 조금은 있지만..그래도 버티컬 마우스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로지텍 MX 버티컬 마우스에요!!ㅎㅎ


저는 현재 중국에 있어서 한국이 아닌 중국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구매 하였고, 가격은 한국 돈으로 14만원 가격을 주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제품 언박싱



상자의 첫 모습이에요ㅎㅎ 중국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영어와 중국어로 글들이 쓰여져 있네요ㅎㅎ 여기서 눈에 띄는 모습은 57도 기울기를 강조하고 있네요ㅎㅎ



상자의 왼쪽, 오른쪽의 옆면 모습이에요.


제품 구성품



상자를 열어보면 이처럼 로지텍 MX 버티컬 마우스, 동굴 USB가 같이 들어 있어요!


 

처음에 상자를 받고, 열어보면 어? 위에 처럼 마우스 본체와 동굴밖에 없는줄 알았는데..상자 속에  USB C Type 충전 케이블도 함께 들어 있었어요! 하마터면 버릴뻔했네요..ㅋㅋ

 

외형



다음은 로지텍 MX  외형 모습이에요!ㅎㅎ


역시 디자인도 제 눈에는 예쁘고, 57 기울기로 확실히 기울어 져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ㅎㅎ


하지만..DPI 설정 버튼이 앞 쪽이 아닌 뒤쪽에 있는 점은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네요.


보통은 DPI 버튼은 휠 뒤쪽에 위치해 있어서 검지쪽으로 충분히 조작이 가능한데.. MX 버티컬은 위치가 상단 맨 끝 부분에 있어서 엄지 손가락으로 설정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ㅠㅠ



다음은 휠과 좌, 우 클릭 버튼 모습이에요ㅎㅎ 


아기자기 하니, 제 눈에는 마우스가 귀엽게 보이네요^^ 



다음은 마우스 하단 모습입니다!ㅎㅎ


전원 스위치가 있으면서,이지 스위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지스위치는 동시에 마우스를 서로 다른3개의 디바이스에 연결을 하여 1, 2, 3 번째에 등록되어 있는 디바이스에 자유자재로 연결을 하여 사용 하는 기능을 제공해 줍니다!


(개인 적으로, 이 기능은 정말 최고의 기능 같아요~~)

 


다음은 마우스 정면 모습으로써, 해당 마우스를 충전할 수 있는 C타입의 충전 포트가 위치 해 있습니다


한번 충전을 하면 최대 4개월을 사용할 수 있고

급속 충전 기능을 제공해 줌으로써 1분 충전으로 3시간을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그립감



위에 그림처럼 보시다시피, 57도로 기울어 져 있어서 마우스를 딱 잡았을 때 굉장히 손목에 안정감이 생기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잡는 위치에 결이 있어서 잡았을 때 느낌도 매우 좋았습니다.

 

추가적으로 로지컬 MX 버티컬 마우스의 무게가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서 놀랐고, 무게가 가볍다 보니까 장시간 사용해도 전혀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았습니다!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


로지텍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마우스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치 URL

-  https://support.logi.com/hc/ko#!?return_to=/hc/ko#!/ko_kr/product/mxvertical/downloads

 

설치는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다양한 Software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Logitech Options More를 클릭해 주셔서 해당 프로그램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처럼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다 되었으면 이제 DPI, 마우스 포인팅 및 스크롤 등의 설정들을 원하시는 대로 설정해 주시고 저장 해 주시면 돼요.




제품 총평

 

로지텍 MX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사길 잘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물론 가격이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그래도 나의 손목을 지키려면 이 정도의 투자는 해도 된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은 이지스위치 기능과, 무려 3가지의 연결 방법을 제공해 준다는 것이었어요



동굴 USB를 이용한 유니파잉 연결과 Bluetooth 연결, 그리고 충전과 함께 유선충전 연결까지 3가지의 다양한 연결 방법 제공도 저는 만족도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렇지만..단점도 있겠죠? 우선 첫 번째 단점은 생각보다 마우스 클릭을 했을 때의 소음이 크다는 점입니다. 평소에 청력이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저소음 마우스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단점은 DPI의 위치가 좀 아쉽다는 점이에요.. 그렇지만 이것도 사람마다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큰 단점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네요^^


 

이로써 로지컬 MX 버티컬 마우스 언박싱 및 사용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