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애프터샥 트랙 에어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S650 언박싱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어서 해당 제품의 언박싱 및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애프터샥 트랙 에어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AS650 제품이에요!

 

이름이 참 기네요..ㅎㅎ

 


바로 위의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사양


출시

2018

가격

149,000

블루투스

Bluetooth v4.2

무게

30g

방수등급

IP55

사용시간

연속재생 6시간, 통화대기 20

추천

운동이나 취미 생활 중 음악 감상 또는 간단한 통화를 위해 사용한다면 추천

 

제품을 리뷰하기전에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이 들어 보셔서 아시겠지만 골전도라는 단어는 많이 생소하실 것 같아요!


 

골전도란?


-     고막을 통하여 소리를 듣는 공기전도 방식과 달리, 뼈의 진동을 통해 고막을 거치지 않고 달팽이관으로 직접 소리를 전단하는 기능을 골전도 기능이라고 합니다.


그럼 제가 실제 저의 개인 사비를 이용하여 구매한 에프터샥 트랙에어 언박싱을 진행하겠습니다.

 

1. 언박싱



우선 저는 중국 현지에서 구입을 하였기 때문에, 영어와 중국어가 쓰여져 있고 해당 제품의 기능들을 간략하게 적혀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제품 모습



박스를 열어 보시게 되면, 위와 같이 이어폰 제품이 가지런하게 포장되어서 들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의 컬러는 그레이(회색) 상품을 구입 하였고, 다른 컬러로는 빨강과 녹색이 있습니다.


3. 구성품


 

구성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고무 재질로 된 파우치, 충천 케이블, 사용설명서, 그리고 귀마개가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귀마개가 들어 있는 이유는, 골전도 이어폰은 다른 이어폰들과는 다르게 귓 구멍 안에다가 넣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외부 소음들이 고스란히 전달고, 그로 인하여 사람이 많거나 시끄러운 곳에서는 소리 전달이 떨어 질 수 있어서 그것을 방지 하고자 귀마개가 함께 들어 있는 것 입니다!


실제로 귀마개를 착용하고 애프터샥 트랙에어를 착용하여 노래를 들으면 훨씬더 소리 전달이 잘 되시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4. 제품 모습

실제 제품은 이처럼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착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 착용 모습



 

처음에는 이게 이어폰인지..이런 생각도 들었지만 볼수록 제 기준에서는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실제 착용을 해보면 착용감도 편안하면서 5, 10분 지나면 내가 해당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는지 잊어버릴 만큼 너무나도 편안했습니다!


또한, 현재 저는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데 안경을 착용하고 나서 혹시나 안경테랑 이어폰이랑 걸리면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지만..전혀 서로 부딪히거나 겹치는 그런 것도 없었고 이런것 까지 고려해서 세심하게 디자인하고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니까 더더욱 제품을 구입하기 잘 했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이기 때문에 음질이 다들 제일 궁금하시겠죠?ㅎㅎ


음질은 사실 혼자서 조용한 공간에서는 문제가 없지만..밖에서는 사람들이 많아 소음이 큰 곳에서는 큰 기대를 하지 않으시는게 좋으십니다..ㅎㅎ 


그래도 이 제품은 음질 보다는 귀의 편안함을 주기 위한 제품이니까 그걸로 만족을 해야겠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애프터샥 트랙이어골전도 이어폰을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1.  귀에서 자꾸 이어폰이 빠진다?

2.  귀가 아프고 가렵다?

3.  외부 소리가 안들린다?

4.  위험을 감지할 수 없다?

 

저는 지금 현재 젠하이져 IE80 유선 이어폰과 에어팟, 애프터샥 트랙에어 총 3개의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음질은 3개의 제품중에서는 애프터샥 트랙에어 제품이 제일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장시간 사용했을때에 편리성과 편안함은 당연 애프터샥 트랙에어를 타 제품들이 따라올 수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귀가 안좋거나, 이어폰을 오래 사용시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애프터샥 트랙에서 골전도 이어폰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