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무접점 키보드 끝판왕! 토프레 리얼포스(RealForce) R2SA 블루/그레이 저소음 45g APC 제품 Unboxing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키보드를 장만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업이 프로그래머이다 보니까, 상대적으로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등의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편이었고, 사실 작년 이맘때 키보드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리얼포스 55g 균등 텐키리스를 구입하였고, 해당 제품을 소개한 기억이 있어요ㅎㅎ

 

아래는 리얼포스 1세대 제품 리뷰 URL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리얼포스 1세대 사용 리뷰 URL

https://afsdzvcx123.tistory.com/100


하지만저는 위의 제품을 약 8개월 사용 후, 처분을 하였습니다..! 


이유는 리얼포스 제품이 오랜만에 2세대가 나왔다고 들었고, 또 이전 키보드는 키압이 55g라서 오래 사용을 하였을 때, 손가락에 피로도가 상당히 느껴져서 저는 처분을 하였고, 새롭게 2세대 모델을 구입 하게 되었어요ㅎㅎ

 

이번에 구입한 모델은 리얼포스(Realforce) R2SA 그레이/블루 저소음 AP 45g 균등 한글(풀사이즈) 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리더스키 홈페이지에서 구매 하였고 가격은 33만원 주고 구입 하였습니다!


리더스키 URL

http://www.leaderskey.com/shop/item.php?it_id=1538219871

 

그리고 APC기능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을 위하여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 제품 사진을 보시게 되면 아시겠지만 사용자가 키 입력 지점을 사용환경에 맞게 1.5mm에서 최대 3mm까지 조절 가능하게 해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자세한 기능은 위에 리더스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세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제품 Unboxing 이미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뽁뽁이로 잘 포장 돼서 택배가 왔습니다ㅎㅎ

 


뽁뽁이를 제거하니까 위와 같이 REALFORCE 마크와 함께 박스가 나왔습니다ㅎㅎ 


(근데 33만원짜리 치고는 음포장 퀄리티가…)

 

이제 첫 상자를 열면 아래와 같은 두번째 박스가 나오게 됩니다~~


이것 역시 상자의 퀄리티가…33만원 짜리 치고는 많이 구립니다 ㅋㅋ

 

이제 내부 구성품 모습입니다!



위와 같이 구성품은 APC 조절 가능한 고무 패드와, 키캡 리무버, 여분의 ctrl 2개가 다입니다ㅋㅋ

 

정말 이게 다에요ㅎㅎ


키보드 정면, 뒷면, 옆면 모습



이로써 간단히 제품 Unboxing을 마치도록 할게요ㅎㅎ

 

제품 총평


우선 저소음이다 보니까 확실히 이전 1세대 버전보다는 많이 조용해졌다고 느껴졌습니다.

 

또한, 키압도 45g이기 때문에 누르는데 부담도 많이 적었고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키감이었습니다! 역시 리얼포스 특유의 서걱서걱 초콜릿을 부러뜨리는 키감이 예술로 느껴졌습니다~~


 

그렇지만, 이 제품을 구입하시기 전에 꼭 타건 매장에 들리셔서 한번씩은 직접 타건을 해보시고 구입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제품 타건 영상을 찍어서 사용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