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파우치 추천 – 트렌토 파우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출근을 하거나 해외 출장을 다닐 때 마다 항상 들고 다니는 녀석이 있는데 그 제품을 저 혼자서 쓰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를 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직업이 프로그래머라서 늘 출장도 많고 평소에 디지털과 관련된 제품들을 많이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외장하드, 보조베터리, USB 충전 케이블, USB, 이어폰 등은 항상 소지를 하고 다녔습니다.

 

그러던 중이것들을 매번 가방에 넣고 다니다 보니까 선들도 꼬이면서 정리되지 않고 늘 지저분한 모습으로 디지털 파우치를 알아보다가 트렌토 하드케이스 파우치를 발견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순수 저의 사비를 통하여 구입 하였고, 실 사용은 1년 정도 되었습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1. 외관 ]





[2. 내부]



내부 고정밴드 & 수납망까지 내장이 되어 있어서 많은 제품을 한번에 정리하여 들고다니기 안성 맞춤입니다!! 


[3. 물건 수납 모습]


우선 전체적인 디자인은 검은색 + 빨강의 조합입니다.


그리고 외부는 충격 흡수에 좋은 EVA소재를 사용하여 정말로 견고하면서 딱딱한 느낌을 받았으며, 내부는 스펀지처럼 부드러운 PU 소재를 사용하여 이중 구조 설계로 외부 충격 흡수로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약 1년가량 제가 매일 이동을 하면서 사용을 했지만..정말 튼튼하다고 느껴졌습니다.


 

[4. 사이즈 (가로 - 약 19cm, 세로 - 약 13cm)]

 




참고로 가격은 9천원 내외로 매우 저렴했습니다.


지금 여행용 파우치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 좋은 제품을 제가 쓰게 되면 또 열심히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