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거치대 추천] 넥스탠드[NEXSTANE]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주고 싶은 제품은 가성비 노트북 거치대 넥스탠드 거치대 입니다!

 

제가 사비로 구입한 제품은 아니고, 회사 선임분께서 빌려주셔서 잠시 사용중인데요.

 

사용하면 할수록, 너무 마음에 들어서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위 제품은 미국 아마존의 ‘Roost laptop Stand’의 짝퉁 제품입니다!ㅋㅋㅋㅋ

 

그렇지만..짝퉁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 좋다? 또 그건 아닙니다.


 

해당 제품은 가격대도 인터넷 상에서 1만원 중반에서 후반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휴대성도 매우 뛰어나서 짝퉁이지만 진품만큼의 역할을 충분히 하는 제품이라고 얘기 하고 싶네요ㅎㅎ

아래는 제가 현재 사용중인 넥스탠드[NEXSTAND] 거치대 사진입니다.




저는 현재 위와 같이 세팅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넥스탠드와 비슷한 여러 제품들을 써 보았지만..


확실히 넥스탠드가 좋았던 것은 바로 높낮이 조절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더 다양하게 지원 해준다는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저 같이 컴퓨터로 매일 일을 하시는 분들은 거북목 예방에 확실히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서 계속 사용 중에 있습니다ㅎㅎ 


혹시, 지금 거북목으로 고생하시는 사무직 분들은 위 제품을 한번 써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