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1세대 언박싱 및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선물받은 에어팟 1세대 코드리스 이어폰에 대한 간단한 언박싱 및 액세서리 추천과 사용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우선, 지금 시점에서 에어팟 2세대가 나왔는데 왜 에어팟 1세대를 구입하였는지 궁금해 하실까봐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근 1년동안 에어팟 2세대를 오랫동안 존버해 온 사람으로써, 에어팟 2세대가 발표 되면서 너무나도 큰 실망을 하였습니다.. 기대했던 컬러풀한 에어팟도 출시되지 않았고..무엇보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없이 단순히 무선충전 기능 하나로 에어팟 2세대가 나온점으로 저는 큰 실망을 하였습니다..ㅠㅠ

 

때문에, 제 개인적으로 에어팟 1세대나 2세대나 크게 다른점은 무선충전 케이스를 통해 무선 충전이 지원된다? 안된다? 이 차이점이라고 생각되었고, 그래서 저는 친구들에게 에어팟 1세대를 선물해 달라고 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에어팟 언박싱 및 구성품 입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처럼 사용 설명서, 에어팟 유선 충전 케이스, 에어팟, 라이트닝 케이블 이렇게 조촐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역시 애플 답네요….ㅋㅋㅋ

 

에어팟 박스 및 구성품 




워낙 구성품들이 단순해서 따로 부가 설명을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우선 제 개인적인 생각은 제품의 무게는 가볍게 느껴졌고, 주머니에도 충전 케이스를 넣고 다니면서 전혀 불편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되는 건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케이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고 통화는 4시간, 노래나 스트리밍 같은 재생시간은 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종일 이어폰 착용하셔서 노래 듣는거 아니시면 1주일에 한번만 케이스 충전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에어팟 충전기 기스를 방지하기 위해 핫 트랙스에서 아래와 같이 실리콘 케이스 4900원짜리를 구입하였습니다.


 

이렇게 실리콘 케이스를 씌우니까, 그립감이 월등히 좋아진 느낌입니다! 여러분들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에어팟 충전하는 부분에 자성으로 인해 철가루가 많이 붙는다는 단점도 있어서 저는 추가적으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14000원 주고 구입하여 붙였습니다.



우선, 마지막으로 음질에 대해서는 사실 오픈형이고 커널형에 비해서는 당연히 음질이 떨어지는건 어쩔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질이 안좋다? 또 이건 아닙니다.


충분히 음악 들으실 때 지장 없고 저는 만족하면서 현재 사용중이기 때문에,


혹시 음질을 따지시는 분들이라면..에어팟이 아닌 다른 커널형 코드리스 이어폰(갤럭시 버즈, QCY-T1, 뱅앤올룹슨 e8 등등) 이러한 무선 이어폰을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갤릭시 노트8 사용자로써, 에어팟은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고 갤럭시 사용자라도 페어링 잘 되고, 마이크 및 통화 품질도 괜찮기 때문에 혹시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라서 구입을 망설이신다면..걱정 하지 마시고 구입 하셔도 좋습니다^^ 물론 시리를 호출하는 부가적인 기능은 못하지만..그래도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 전혀 없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