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대륙의 실수! 가성비 끝판왕! 무선 이어폰~~ QCY T5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가성비 무선 이어폰 QCY T5 언박싱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블로그에 포스팅 했던 이어폰 제품들은, 에어팟 1세대와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이렇게 두 가지 제품을 언박싱 했었는데요.

 

오늘은 3번째로 대륙의 실수? 라고 불리우는 가성비 끝판왕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인 QCY T5 제품을 언박싱 할거에요.

 

제품 구입은 중국에서 타오바오로 주문해서 구매 하였고, 중국 돈으로 180위안으로 구입했으니까, 한화로 약 23천원으로 구매 한 것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먼저, 언박싱을 하기 전, 간단히 QCY T5에 대한 제품 스펙에 대한 설명을 드릴게요.

 

QCY T5 스펙


착용방식

귀 착용

범위 및 거리

> 10M

조작방식

터치식

사이즈

19.74*22.57*42.24

이어폰 베터리 용량

40mAh

충전 케이스 베터리 용량

380mAh

중량

한 개의 이어폰 4.38g

블루투스

블루투스 5.0

색상

블랙

플레어 사이즈

6mm

충전시간

2시간

연속 사용시간

최대 25시간 (충전 케이스 포함)

 


 

제품 설명은 여기까지 드리고, 오늘은 언박싱을 주제로 포스팅을 쓰는거라서..바로 제품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제품 박스 포장 모습



포장은 2만원대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닐 포장으로 왔고, 딱히 고급스럽지도 그렇다고 너무 싼 티가 나지도 않은 그저 그런 포장이었습니다!ㅋㅋ


제품 구성품



제품 구성품은 QCY T5 충전기, 이어폰, 설명서, 충전 케이블(Micro 5), 여분의 이어캡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2만원대 제품 구성품 치고는 나쁘지는 않았으나..한 가지 딱 아쉬운 점이라면 아직도 충전 케이블이 USB C타입이 아닌 Micro 5핀 형태라는 점이 많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다음 세대에는 USB C 타입으로 꼭 바뀌었으면 좋겠네요..ㅎㅎ


QCY T5 충전 케이스 및 이어폰 모습



QCY T5 본체 모습은 위와 같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일단 처음 충전케이스를 들었을 때 느낀점은 매우 가볍다 라고 느껴졌습니다.

 

다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들 중에는, 아직도 충전 케이스가 크고 무거운 것들이 많은데 그거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QCY T5 는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휴대하기에는 전혀 부담되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이어폰을 뺐다가 다시 충전 케이스에 넣을 때 자성이 나름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에어팟 만큼은 아니지만..그래도 2만원대 가격대에 이정도 자성을 제공해주는 점은 상당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어폰 실사 모습



실제 디자인은 위와 같이 검정색 디자인으로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쉽게 생각하여, 에어팟의 커널형 검은 디자인이라고 생각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충전 중 모습



충전을 시작하면, 위와 같이 양쪽의 이어폰에 녹색 불이 들어 오면서, 녹색 불빛은 완충 된 상태이고 만약, 베터리가 부족한 상태에서 충전을 시작하게 되면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로써, 오늘은 간단한 QCY T5 제품에 대한 언박싱을 해 보았습니다.

 

아직 실제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 제품의 성능이 이렇다..저렇다.. 이야기를 하기에는 조심스럽지만 지금까지는 구입하기를 잘 했다 생각 하고 있습니다.

 

우선, 커널형이라서 2만원대 이어폰 제품 치고는 음질 무난하면서(저음은 별로입니다..) 통화 품질도 에어팟 만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상대방이나 내가 못 들어 줄만한 음질도 아니기 때문에..

 

에어팟 3세대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잠시 대체 이어폰으로 QCY T5 과감하게 추천 드릴게요!

 

절대 후회하지는 않을 그런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향후에 더 사용을 해보고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서 올려 드리도록 할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