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리뷰]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더키 제로 3087 언박싱 (DUCKY ZERO 308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키보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가성비로 이미 괜찮다고 알려진 더키 제로 3087 제품을 언박싱 하려고 합니다.

 

이 키보드는 사실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준 키보드 인데요. 가격대비 마감이나 키감 모두 상당한 만족감을 사용자에게 제공을 해주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바로 아래 제품입니다.



우선 색상은 크게 4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흰색, 검정, 분홍, 민트 이렇게 구성 되어져 있었고,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한 색상은 분홍색으로 선물해 주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답게 축 스위치도 상당히 중요할 텐데요. 이 제품은 체리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고, 청축, 갈축, 적축, 저소음 적축 총 4가지의 축을 제공해 주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상대적으로 조용한 저소음적축을 선택하였습니다.


가격은 89천원으로써 매우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어느정도 중간? 급의 녀석입니다.

 

제품 구입은 펀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였고, 결제 완료 후 배달까지 총 2일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배달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제품의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포장 모습



다행히 상자 안에 뽁뽁이로 완전히 동봉되어서 파손 위험도 적었고, 나름 포장은 만족한 수준으로 배송되어 왔습니당!


제품 언박싱



키보드 박스는 그렇게 고급스럽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그래도 제품의 퀄리티만 좋으면 괜찮으니까요..ㅎㅎ


박스를 열면, 키보드가 들어 있고 플라스틱 덮개도 함께 들어 있어서 평소에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루프로 덮어서 먼지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게 배려해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품 구성품



구성품은 제품 사용설명서, 키보드, 탈 부착 가능한 C Type to USB A 케이블 선, 키캡 리무버, 포인트 키캡 이렇게 기본적으로 구성품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우선,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별도의 구매 없이도 여분의 포인트 키캡을 함께 제공해 주는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기계식 키보드를 쓰다보면 점점 질릴때가 있는데..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기본으로 포인트 키캡을 제공해 주는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제품 실사





분홍분홍하니 정말 키보드가 영롱하네요~~~


제품의 실사는 위와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총평


우선 89천원의 제품이라고 했을 때 마감 처리가 정말 훌륭했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리얼포스 R2의 제품은 약 30만원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사실 마감 처리가 썩 좋지는 않았는데..이에 3분의 1가격인 이 제품이 사실 제가 느끼기에는 마감의 퀄리티가 더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나름 무게도 묵직하면서 저소음 적축이라 소음도 조용해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해도 전혀 눈치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텐키리스 제품이라서 책상 사용에 있어서도 공간감이 평소의 풀배열 키보드 사용했을 때 보다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들에게 과감히 이 제품을 저는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좋은 타건감과 예쁜 키보드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더키 제로 키보드를 강력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후에 좀 더 사용해 보면서 타건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